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부평맛집] 덮밥이 맛있는 부평 핵밥 가봤어요

오랜만에 여자친구랑 사람많은 번화가에 가서 놀기로 했어요 ㅎㅎ 원래는 버스타고 가려고 했지만 비가 너무 많이 오는 바람에 그린카빌려서 출발했네요 . 코로나가 아직 종식 되지도 않았는데 역시나 .. 부평은 사람이 많더라구요 .그래도 마스크는 안쓴사람은 안보일정도로 조심 하는게 보였어요. 

도착해서 밥먹으려고 둘러보다가 파스타나 피자같은거는 안땡겨서 밥위주로 찾으니 핵밥 이라고 덮밥 전문점이 있더라구요~!  맛있게 먹고 와서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인천 부평구 부평대로20번길 21 2층에 위치한 덮밥 잘하는 핵밥이에요. 그냥 돌아다니다가 맛있어 보여서 간건데 지금 포스팅하면서 알아보니 체인점이네요!? 미리 검색을 해볼걸 그랬어요 대창덮밥, 막창덮밥 을 자주 먹는 곳인거 같은데...하지만 다른음식도 먹어봐야 정보공유가 되겠죠 ㅎㅎ

 

입구부터 핵밥이라고 써있어요. 지금보니 주력메뉴가 대창덮밥인게 보이네요 역시 알고나서 보아야..ㅎㅎ

계단에 메뉴가 다양하게 사진이 있어서 메뉴판 보기도전에 계단 올라오면서 정할수 있을거같더라구요 . 

 

 

입구에 들어가보면 바로 무인 포스기가 있어요. 아마 계단올라오면서 먹을걸 정하셨더래도 고민이 많이 되더라구요 ㅎ어쩜그리 다 하나같이 맛있어 보이는지. 저희는 가성비를 많이 따지기때문에 일단 커플 세트A메뉴를 시켰어요.

22,000원에 큐브스테이크덮밥,닭튀김2쪽,탄산음료,연어장덮밥 이렇게 줘서 모자라지 않을거같더라구요. 단품으로 3개 시키기엔 너무 많은거같구요. 주문이 들어가면 그때부터 조리가 되는거기때문에 시간이 좀걸리는거 같아서 돌아다니면서 사진좀 찍었습니다.

 

매장은 밖에서 볼때랑은 다르게 넓직넓직하면서 깔끔하더라구요.  요즘 맛집이어도 지저분하면 가기 싫을텐데 여기는 그런걱정은 안해도 될거같아요 청결상태 굿굿

 

맛있게 먹는법

메뉴 기다리는동안 주변에 이런것들 보면서 나오면 어떻게 먹을지 상상이라도 ... ㅎㅎ 와사비를 좋아하는편인데 또 이렇게 와사비랑 먹으면 맛있다네요! 

 

 

크.. 세트메뉴

첫번째로는 연어장 덮밥인데요 색감만 봐도 엄청 맛있어보이지 않나요?  연어가 느끼하지 않으면서도 엄청 부드러워서 잘넘어가더라구요 살살녹아 .. 

두번째는 큐브스테이크 덮밥 맛있게 먹는법에 나와있는대로 고기랑 숙주나물이랑 양파랑 와사비 올려먹으면 진짜 그렇게 맛있을가 없더라구요. 원래 캠핑가서도 고기 위주로 먹는편인데 역시 직접 구워주는건 확실히 다르더라구요 . 전문가.... 고기가 많아서 밥이 모자랄일이 없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추가로 나온 사이드 닭튀김도 역시 잘튀겨져서 이또한 만족 .. 

******************************************************************************************************************************

부평으로 데이트 가시는분들 분위기좋게 파스타같은것도 좋지만 밥종류로 찾으시는 분들 한번 가보시는거 추천드려요.가격도 나쁘지않으면서도 고급스러운 식사할수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 

부평 다른 맛집 보고싶으신 분들은

2020/06/23 - [일상이야기] - [부평 맛집] 골목길 일본라멘 맛집 삼미당 !

 

[부평 맛집] 골목길 일본라멘 맛집 삼미당 !

안녕하세요 . ZOIN 입니다. 오늘은 부평역 근처 골목길에 위치한 일본라멘 맛집을 포스팅 할겁니다. 이런곳에 라면집이 있다고 ? 정도로 숨어있어요. 지나오기전에 담배피는 사람들이 많아서 조��

dailylife93.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