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인천논현역맛집] 먹자골목 양꼬치 대천부

요즘에 일하는것도 바쁘기도하고 코로나 때문에 친구들도 못만나다가 친구 생일이어서 원래 살던 동네로 만나러 갔어요.   오랜만에 친구들 만나면서 자주가던 양꼬치 집이 있는데 안그래도 블로그 포스팅을 자주하니깐 여기도 포스팅해보자 하고 입구부터 사진찍고 들어갔네요 ㅎㅎ

인천논현역 먹자골목 대천부

대부분 양꼬치집으로 오시는분들은 술마시는 분들 많잖아요? 저는 이번에 차를 폐차를 하게 되서 당분간 뚜벅이 신세랍니다.. 원래는 여기 입구앞에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를 여기다 해두는 편인데요. 만약에 여기 없더라도 주변에 댈곳 많으니깐 참고하세요 ~! ㅎㅎ  차를 두고오시는분들은 인천논현역에서 내려서 4번출구로 나온후 7분정도 걸리네요 .

 

메뉴판

대천부 메뉴는 엄청 많은 편이지만 저희는 대부분 양꼬치에 꿔바로우를 자주 시켜먹어요.(양꼬치집에 양꼬치는 당연한가요) 다른것들도 맛있지만 이게 제일 무난 하면서도 항상 찾게되는맛 같네요 ㅎㅎ. 

 

양꼬치랑 꿔바로우가 나오기전에 심심풀이로 땅콩만 계속 까먹었네요 .ㅎㅎ 그래서 땅콩을 주는건가봐요.. 친구들이랑 오랜만에 만나서 이야기도하면서 말이에요

저희는 사람이 많아서 양꼬치를 두테이블로 나눠서 시켰어요. 양꼬치 두께도 두껍고 다른곳이랑 다르게 뭔가 신선해 보이지않나요 ? ? 식감도 쫄깃하고 입안에서 야들야들하고 기름이 있는 특유의 맛 여기에 칭따오 맥주까지 깔끔하게 먹어주면 기분 진짜 좋은거같아요 .

 

양꼬치 소스가 한종류가아니고 여러가진데요 , 주력이 매콤한 소스인지 앞접시에는 매콤한 소스만 뿌려서 나오더라구요.역시나 맛있는 소스긴하지만 다른 소스도 매콤한 소스 못지않게 맛있으니 다양하게 취향별로 찍어드세요!

저는 개인적으로 카레소스랑 매콤한소스 섞어먹는게 맛있더라구요 ㅎㅎ 역시 한국인은 매운맛이죠!

 

꿔바로우

이건 사이드메뉴로 시킨 꿔바로우에요 . 일반 탕수육이랑 다르게 좀더 끈적한 소스에 새콤?한 맛이 특색인 꿔바로우는 이집이 진짜 맛있더라구요, 다른곳은 향도 쎄고 너무 시거나 한대 제입맛엔 여기가 .. 바삭하면서도 쫄깃한게 동시에 느껴지는 묘한 맛이 있어요. 가보시면 꿔바로우는 꼭꼭 시켜드세요! .

 

이건 친구 한명이 좋아하는 물만둔데요 만두가 뭔들 맛이 없겠어요! ㅎㅎ 저렴하기도 하고 다른거 더시키기도 뭐해서 간단하게 하나 시켰어요 만두도 맛있어보이죠 ?

이건 메뉴에 없던거같은데 제친구가 여기 단골이라 사장님이 서비스로 주셨어요. 다른 메뉴가 많아서 죄송하게도 다먹지는 못했지만 새콤달콤하면서도 아삭한게 일품이면서 고추가들어가서 양꼬치의 느끼한맛을 잡아주더라구요. 어찌 저렇게 간단한 재료로 맛있게 만드시는지 역시 장사 잘되는 맛집은 이유가 있구나 라는 생각을 했어요.

단골인 친구가 생일이어서 이거또한 사장님이 서비스로 주신건데요. 계란위에 그림까지 그려주셔서 정말 귀엽지않나요?. 우동에 저렇게 그림까지 해주시다니 .. 소소한 웃음까지 주셔서 정말 즐겁게 놀다 간거같아요. 

아그리고 다먹고나서 쿠폰을 찍는것도 있는데 여러번 적립하면 또 안주 서비스로 먹을수 있기에 꼭 찍는걸 추천드릴게요~! 

******************************************************************************************************************************

인천 논현역 총평

사람이 엄청 몰리는 번화가가 아니기에 너무 시끄럽지않게 먹을수있어서 좋았고 사장님 또한 친절하게 이것저것 챙겨주셔서 정말 기분좋게 식사했던거같다. 강력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