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파리바게트 신메뉴 펭자두,펭자몽 완전 귀여운 펭컵까지!!

안녕하세요. 요즘에 인기있는 펭수가 여기저기서 광고를 하는데요. 길거리만 다녀봐도 베스킨라빈스, 동원참치 . 여러 굿즈까지 안나오는곳이없어요. 그러다가 여자친구가 빵이 먹고싶어서 파리바게트에 갔는데 거기서도 펭수가 광고를 하는거 있죠 ?? 원래는 아메리가노 먹으려는데 너무 귀여워서 한번 먹어봐야겠더라구요.

펭 자몽~!

역시 요즘같이 더운날에는 카페같은곳와서 먹는게 좋을거같더라구요. 들어오자마자 시원해서 짜증이 확 가라앉아버리더라구요 ㅎㅎ 

펭수 굿즈

펭-컵만 이렇게 따로 팔기도 하고 다른 펭수 미니선풍기도 저렇게 따로 팔아요. 펭수 팬들은 또 많이 구매들 하시겠어요. 언제 봐도 귀여운 펭수입니다.. 양말도 그립톡도 체크카드도 펭수지만 미니선풍기는 선뜻 손이 안가더라구요.

아쉬운김에 펭수신메뉴를 시키면 펭컵을 가져갈수있게 잔에 담아준다고 해서 먹어봤어요.

6월달 쯤에는 펭수그립톡이랑 리플렉터 같은것들도 있다고 본거같은데 시간이 많이 지나서 이제 없나보더라구요.

그래도 요즘엔 롯데마트에 많이 풀려서 경쟁은 심하지않지만 이벤트 할때만 구입가능한 제품들은 금방금방 나가는거 같아요.

 

펭자두랑 잡다한 빵

저렇게 펭컵에 음료를 담아주는데요 안에 비었을때보다 펭수가 더 돋보이게 되서 더 귀여운거같아요 ㅎㅎ 가격도 4500원이라 컵은 그냥 주는거나 다름없어요. 펭수 좋아하시는분들은 늦기전에 한번 드셔보러가세요. 자두 생과일을 조금 넣고 시럽이랑 얼음이랑 간거같더라구요. 얼음이 곱게 갈려서 부드럽기도하고 자두껍질이 조금씩 씹히는게 맛있더라구요.

원래 빵먹고싶어서 파리바게트를 들린건데 펭수에 홀려서 펭수굿즈만 계속 본거같네요 ㅎㅎ 저보다 여자친구가 펭수를 많이 좋아해서 원래는 잘먹지도 않는 스무디 시켜봤네요~! 다른 알갱이큰 스무디보다 많이 곱게 갈려있어서 빵이랑 먹기에도 나쁘지않은거 같더라구요 , 아메리카노 같은거만 먹다가 먹어서 그런지 쑥쑥 들어가더라구요.

물론 음료없이 빵만 먹어도 맛있지만..  시원하게 배채우고나서 펭컵들고 집으로 갔네요 ㅎㅎ 이제 가끔 집에서 음료마실때 펭-컵에 따라 마셔야겠어요 .

 

펭컵

정말 너무 귀엽지않나요 ? 그냥 저렴하게 파는거치고 저 그림같은건 잘 안지워질거같더라구요. 설거지할때 조심조심 닦아야겠어요 .. 귀여운 펭수 오래보려면 .. ㅎㅎ 여러분들도 더운날 시원한 스무디 한잔하시고 펭컵 하나 받아가세요 파리바게트 어디든 가면 받을수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