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롯데면세점 마음방역 명품세일 다녀왔어요~!! 사진有

이번에 여자친구랑 같이 명동에 있는 롯데면세점 마음방역 명품세일을 다녀왔는데요.

요즘 코로나로 사람들이 여행을 못가게 되어서 남게된 상품들은 저렴하게 판매하는거 같더라구요.

또 제 여자친구는 이런 세일을 하면 못참더라구요.. 맘에 안들어도 꼭하나는 사려는 욕구가 뿜뿜 .. 덕분에 이곳저곳 

많이 돌아다니면서 다리가 아팠네요.. 

롯데면세점 이용하면서 등록했던 사람들한테 연락오는방식인거 같은데 동반3인까지 참석 가능하다고 합니다. 

원래 사려고 했던사람들은 여행 안가도 면세가 처럼 저렴하게 구매할수있으니 이런기회는 잡아야 겠죠 ?

7월17일~8월16일 까지 진행한다고 하니 관심있으신분들은 상품 몇개 올려놨으니 구경해보고 이정도 나오는 구나 

생각 해보고 가보세요! ㅎㅎ 이런곳은 자주 가보지 않아서 어떻게 사진을 찍어야 할지 몰라서 상품 위주로 찍었습니다!

 

 

설명서 같은 ??

입장을 하게 되면 입구에서 이렇게 설명서 비슷한걸 주게되는데요 . 사진에 나와있는거처럼 상품 모두 관세 부가세가 포함된 가격이라는점! 해외에서 싸게 구입을 해도 배송받을때 관세 부가세 붙어서 오기때문에 좀더 비싸지기 마련인데요 .

여기서 할인된 가격은 더이상 추가로 낼돈이 없는점!! 그렇기때문에 좀더 저렴하게 구매 가능해요.

대신에 대폭 할인된 상품이기때문에 교환,환불및a/s가 안된다고 하네요!(시계제품은 a/s가능) 

그리고 참여하실때 꼭 신분증 지참하셔야되요. 또한 카드할인으로는 kb국민카드 bc카드 롯데카드 이렇게 20만원이상 구매시에 5프로 청구할인! 100만원 이상구매하셨을때 최대 5만원 까지 할인이 가능하기때문에 카드 챙겨가실때 꼭 찾아보시길 바래요 ㅎㅎ

 

여자친구가 가방 위주로 구매를 하려고 해서 사진은 가방위주로 찍었는데요 . 해외가실때 인천공항에 있는 브랜드는 전부다 있는거 같았어요, 물론 저는 처음보는 브랜드들 신기한것들 많았는데 여자친구는 인터넷이랑 비교했을때 엄청 싸다고 두근두근하더라구요 .. . 저는 솔직히 잘모르겠지만 이쁘다고 난리 .. 역시 저는 여자를 잘 이해 못하겠어요 아직까지 ㅎㅎㅎ 옆에서 짐이나 들고 돌아다녔네요!

 

가방아니어도 신발이나 지갑 의류 구두 뭐이런것들 전부 있기때문에 다양하게 생각해보시고 지갑도 한도 많이 남은걸로 채워가시길 바랍니다.. 가격이 할인은 많이 된거지만 대부분 가격대가 쎄더라구요!.

결국 돌아다니다가 블랙 그랑 드 뿌드르 텍스처드 마틀블랙 그랑 드 뿌드르 텍스처드 마틀라세 가죽 소재의 모노그램 생로랑체인지갑을 사더라구요.  이름한번 긴제품인데 

 

이가방 하나 건졌네요! 다른것들은 너무 화려해서 고르고 고르다가 결국엔 깔끔한 이제품 구매를 했어요

인터넷가격이 이정돈데 할인율이 생각보다 크더라구요! 원래 가지고 싶었다면 눈돌아갈 만합니다 . 이렇게 코로나가 진짜 얼른 잡혀야되긴하지만.. 도움되는건 처음이네요.. 그래도 할인 안해도 좋으니깐 얼른 코로나가 잡혀서 답답한 마스크 벗어버리고 싶네요 ! 문자 받으신분들도 제 글보고 구매하시러갈때 많은 도움되었으면 좋겠네요. 가격 궁금하신분들은

댓글로 달아주시면 제가 가격은 댓글 남겨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