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명동역 피자,파스타맛집] 1인1메뉴하면 피자가 무한리필! 일마지오 명동점

안녕하세요. ZOIN 입니다. 요즘은 차를 폐차를 해서 캠핑도 자주 못가고 있는데요 . 덕분에 이곳 저곳 맛집을 많이 다니고 있어요. 얼른 차가 와야 캠핑도 다시 다니면서 고기도 구워먹을텐데 라는 생각 하고있지만 역시나 밥에서 사먹는게 맘도 편하고 맛도 더좋습니다. 물론 장단점은 있지만요 .

이번에 여자친구가 가방 사려고 명동에 가게 되었는데 그근처에 제가 좋아하는 피자집이 있어서 들려봤어요 . 1인1메뉴는 당연한건데 이렇게 시키면 피자가 무한리필!? 이건 갈수밖에 없죠! ㅎㅎ

위치는 서울 중구 명동3길 17 충일빌딩 3층에 위치해 있구요.

모든 음식점가기전에 이렇게 앞에 나와있는 이벤트나 할인 혜택같은건 잘 챙기는 편인데요. 와인은 잘안먹기때문에 패스하고 음료수 리필이랑 런치할인 아포가토 아이스크림이 활용하기 좋겠더라구요 . 점심지나서 간거라 음료 무한리필만 활용하는걸로 ...

매장내부

매장인테리어는 명동이라 그런지 약간 외국느낌나는 분위기더라구요.. 서양쪽은 여행을 안가봐서 어느나라 느낌인지는 모르겠네요 ㅎㅎ.

고급 레스토랑 느낌 물씬나게 이렇게 셋팅까지 해놨네요. 사실 좀 코로나 때문에 이렇게 셋팅 되어있는데 불안하긴했지만 그래도 그렇게 나쁘진 않았어요. 방역 잘 되어있겠죠...?

 

 

 

한눈에 봐도 메뉴 정하기 힘들정도로 다양한 메뉴가 있어요 ㅎㅎ 진짜 다 먹어보고 싶을 정도로 결정장애를 불러오는... 일단 당연히 이런곳에 왔으면 파스타 먹어야겠다해서 파스타랑 피자를 주문하려 했는데 1인1메뉴 하면 피자는 무한리필이기때문에 크림빠네,단호박 크림스파게티, 해산물 리소토 토마토소스로 시켰어요~! 가격대가 명동에 있는 음식점 치곤 크게 비싼거같지가 않아서 맘에 들었네요ㅎㅎ.

창밖이 넘 밝아서 잘안보이네요

여기 설명에 나온대로 피자는 끊임없이 먹을수 있게 알아서 나오게 되는데요 . 만약에 너무 배불러서 먹기싫게 되면 옆에있는 직사각형 색깔있는네모를 빨간색이 위로가게 세워두시면 그만 먹겠다는 사인이라고 하시더라구요.

예전에 피자헛에서 했던 피자페스티벌이랑 비슷하네요~! ㅎㅎ 너무 맘에 듭니다.

리조토 단호박 빠네

해산물 리조토는 생각못하고 바로 먹어서 플레이팅 되어있는 사진은 못찍었어요.. 너무 밖에 돌아다니다가 힘들고 배고파서 그만 ... 단호박 크림파스타랑 크림 빠네는 진짜로 먹음직 스럽게 플레이팅 되어있지않나요 ?? 크림이 진짜 맛있어서 빵에 찍어먹기 너무 좋더라구요 촉촉하면서 약간 음 .. 느끼한데 맛있는 ?? 단호박 크림 스파게티에 찍어먹어도 되니깐 다양하게 먹을수 있어서 더 맛있었어요 ㅎㅎㅎㅎ 

 

피자 서비스

무한리필 피자라 해서 맛이 없을거라 생각했는데 두툼한 피자는 아니고 가볍게 먹을 수 있는 씬피자로 나오더라구요,

원래 이런 이태리식 피자집에서는 얇게 나오는데 역시나 그렇죠! 그래서 그런지 한번에 접어서 먹었어요. 생각했던거 이상이라서 여러번 리필 해서 먹었어요 눈치가 좀 보이긴했지만 뭐! 당연한건데요 !! ㅎㅎ 덕분에 모자람 없이 잘먹고 나왔네요. 알차게 이용할수있는 서비스는 당당하게 다이용하고 음료수까지 리필 ! 받고 마무리 해서 정말 좋은 식사였답니다.

여러분들도 명동에 데이트나 놀러가게 된다면 피자 파스타 맛집 일마지오 명동점 한번 들려보세요 ~! 

******************************************************************************************************************************일마지오 명동점 요약

명동에서 이런 레스토랑치고 가격이 나쁜편이 아님

1인1메뉴 기준 피자무한리필! 음료수 리필가능 부족하게 음식점을 나올일이 없다!

분위기도 나쁘지않아서 연인끼리 데이트 하기도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