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인천 논현역 분위기 좋은 술집] 먹자골목 밤상 다녀왔어요

 

친구들이랑 만나고 2차로는 새로 생긴 술집을 갔는데요. 너무 사람이 적으면 별로인거같고 적당히 사람있는곳을 찾다가

분위기도 좋아보이고 인테리어가 맘에 들어서 들어가게됐어요. ㅎㅎ 밤상하니깐 몇달전에 하던 이태원클라스 단밤포차가 생각 나더라구요. 그런걸 겨냥해서 이름을 선정한지는 모르겠지만요.

간판은 진짜 깔끔하게 저렇게 했더라구요 ㅎㅎ 딱봐도 여기는 다른곳과는 달라 라는 포스를 풍기는 간판.. 안들어가 볼수가 없겠죠!? 밤상의 뜻은 밤의 상차림이라네요.  이곳은 먹자 골목쪽에 위치해 있어서 넓은 주차공간은 비치 되어 있진않지만 2대정도는 가능하게 자리가 마련되어있더라구요. 물로 갈때마다 항상 누가 주차해놓긴했는데... 사장님이신가 ??

제가 갔을때는 사람들이 꽉차있어서 전체적으로 매장 사진은 찍기 뭐하더라구요. 사람들 포토샵으로 지우고 나면 아무것도 안남을거같아서 인테리어 조형물 위주로 찍었어요. 하나하나 진짜 분위기있게 셋팅을 해놓아서 사진을 막 찍어도 이쁘게 나오더라구요ㅎㅎ 이런가게 너무 좋죠

역시 이런 갬성술집은 창밖을 보면서 먹을수 있어야겠죠~? 바형식으로 되어있어서 멋진 풍경이나 볼거리는 없지만 주변 조형물이나 가게앞 사람들 보면서 마실수 있을거같아요 ㅋㅋㅋ 

매장 샹들리에

매장위에 이렇게 커다란 샹들리에도 있는데 영화나 호텔 이런곳에서나 봤지 작은 가게에 샹들리에가 있으니 느낌이 팍살더라구요.  이러한 분위기 때문에 친구들이랑 가도 당연히 좋겠지만 연인끼리 오게되면 좀더 분위기 살지않을까 싶네요. 커플들 데이트코스 근처에 들릴때 한번 와보는거 추천드립니다~!.

조명

벽에는 조명이 이렇게 나와있는데요. 위아래로 저렇게 빛이 나오니깐. 특이하더라구요. 원래 그냥 술만 먹으러 다닐때는 몰랐지만 블로그 활동을 하면서 자세히 보니 더더욱 이쁜게 자주 보이는거 같아요. 

 

밤상 메뉴판 인데요 . 역시 분위기있는 술집답게 메뉴판도 분위기 있는걸로 만들었네요.  저희는 2차로 온거라서 탕도 좋지만 가벼운 토마토 치즈 샐러드랑 , 아직 배안부른 친구때문에 매콤크림새우를 시켰어요. 인테리어도 인테리어지만 술집이면 안주가 맛있어야겠죠~?

 

토마토 치즈샐러드

크 .... 역시 플레이팅도 너무 이쁘게 해주는게 다음에 또오고 싶은 욕구가 샘솟는 ...  저는 토마토를 좋아해서 그런지 원래 맛있는건지 안주 진짜 맛있게먹었어요. 크림치즈도 ,,,

크림새우

이건 나왔을때 보면 이쁜데 색깔이 다양하지않아서 사진은 이쁘게 나오지않더라구요.. 열심히 찍어봤는데 그래도 맛있으되기때문에 ! 19,000원 값어치를 하는지 한번 먹어봤더니 새우도 다른 싸구려 안주처럼 작은게 아니고 큼직큼직한걸 써서 엄청 탱글탱글한 식감이더라구요. 크림소스의 느끼함도 중간에 무슨 고추를 넣은건지 뭘 넣은건지 매운맛이 잡아줘서 이또한 만족하는 안주선택이었어요. 

아 다른것도 맘에 들었지만 여기 직원분들이 엄청 친절해서 너무 좋았어요. 원래 직원분들 바쁠땐 대충 어색하게 웃어주기 마련인데 사장님 가족인지는 모르겠지만 엄청 밝게 주문도 받아주시고 설명해주시더라구요! 다음번에도 인천논현역가게되면 꼭한번 다시 들려봐야겠어요. 간만에 너무 기분좋게 놀아서 행복했네요

******************************************************************************************************************************인천논현역 밤상 총평

그냥 술집과는 차별화되게 감성적인 인테리어가 너무 좋음

안주가 플레이팅 뿐만아니라 맛까지 훌륭.

직원분들도 항상 밝게 맞이해주셔서 너무 좋음. 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