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부평 맛집] 골목길 일본라멘 맛집 삼미당 !

안녕하세요 . ZOIN 입니다. 오늘은 부평역 근처 골목길에 위치한 일본라멘 맛집을 포스팅 할겁니다.

이런곳에 라면집이 있다고 ? 정도로 숨어있어요. 지나오기전에 담배피는 사람들이 많아서 조심해서 오셔야 합니다.

삼미당 외관

외관은 심플합니다. 이웃집 토토로에서 본거같은 듯한 느낌의 인테리어 같아요. 일본요리인만큼 컨셉을 잘살린거같아요.점심 저녁시간에 맞춰서 가시면 저기 의자에서 대기하셔야하니 30분정도 일찍 가시는거 추천드려요! 그래야 안기다립니다.

 

내부 인테리어

들어가면 주방을 보면서 먹을수 있는 구조에요. 요즘에 주방안보이는곳은 더럽게 쓸수도있는데 이렇게 오픈되어있으니깐 더더 믿을수있는거 같아요. 저희가 보고있기때문에 더 신경쓰시는것도 있겠죠?

 

 

무인포스기

주문은 들어가자마자 무인포스기로 하면되요. 처음에 바로 앉아있었는데 둘러보니 무인포스기가 있더라구요ㅎㅎ 1분은 더일찍 먹을수있었는데 못봤네요 ...  인기메뉴인 마제면이랑 탄탄면을 시켰어요 인기있는데에는 이유가 있잖아요 .

 

맛있게 먹는법

기다리시면서 먹는법이랑  서비스? 내용같은거 읽어봤어요. 역시 한국인은 밥을 말아먹어야죠! 설명에나와있는 보이차도 시원하니 좋더라구요. 

왼쪽 마제멘 , 오른쪽 탄탄멘

크~ 조금만 기다리다보면 라면이 나와요. 마제멘은 설명서에 나와있는대로 노른자를 터뜨린후 잘비벼주고 기호에따라 식초 조금 뿌려 먹어봤어요. 약간 짭쪼름한 맛이나는 비빔면? 설명은 못하겠지만 깊은맛이 나더라구요! 역시 비빔면인가

탄탄멘은 다른 라면집이랑 비교해본다면 덜 짜고 음... 모르겠어요 그냥 엄청 맛있더라구요 무조건 가서 먹어보세요 ㅋㅋㅋㅋ 같이 있는 부추도 진짜 왜이렇게 잘맞는건지 아니면 그냥 맛있는건지 역시 괜히 번화가에 있는 맛집이 아니더라구요!.

 

전투적으로 먹은후에 밥까지 달라고 하면 무료로 저렇게 밥을 주셔요. 라면 먹고 배부르다고 안먹지마시고 진짜 조금만이라도 달라고해서 드셔보세요. 설명서에 나와있는건 그냥 진리입니다.

 

깔끔 .. 국물은 먹고싶어도 너무 배가불러서 못먹겠더라구요. 글쓰면서 남기고온게 생각나네요.. 다음번에 부평에가면 다시한번가봐야겠어요 라면을 좋아해서 그런지 너무 좋더라구요.

 

+++++++++++++++++++++++++++++++++++부평 삼미당 총평

라면 좋아하시는분들은 한번쯤 아니 두번쯤은 가보셔야될거같은 맛입니다. 맛표현을 잘못하겠지만 깔끔한 주방이며 김치며 공기밥까지 아주 좋은라멘집이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