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베스킨라빈스 보라보라 bts 브로마이드,숄더백 준다네요

안녕하세요. JOIN입니다.  이번 배스킨라빈스 8월 이달의 맛은 방탄소년단과 콜라보한 보라보라인데요. 7월에 펭수랑 엮은 아이스크림은 펭수팬으로써 기대한 만큼 맛있진 않아서 좀 아쉬웠어요..ㅠ

그래도 이번에는 여자 친구가 좋아하는 BTS랑 콜라 보했기 때문에 안 먹어볼 수 없었는데요. 8월이 다 가기 전에 마지막이 되어서 먹어보네요.

 

 

 

보라보라 아이스크림은 색깔만 봐도 추측할 수 있었는데요. 블루베리랑 요거트를 섞은 블루베리 요거트 맛이었어요. 아이스크림 먹고 인스타에 해시태그를 달면 추첨해서 경품까지 준다고 하니 이런 건 어렵지 않으니 꼭 참여하는 게 좋겠죠? ㅎㅎ 처음에는 아무 뜻이 없는 줄 알았지만 보라보라라는 게 멤버 중 뷔가 팬분들한테 보라 해~♡라고 말하면서 생겨난 말이라고 해요. 아이스크림 이름에 이러 한뜻이! '상대방을 믿고 서로서로 사랑하자'라는 뜻으로 사용된다고 하네요. 뜻이 정말 좋네요.

 

 

 

보라보라 제품 포함해서 쿼터(15,500원) 이상 구매했을 시 숄더백&브로마이드 세트를 3,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데요. 아마도 방탄소년단 팬분들한테는 굉장히 좋은 기회라고 생각됩니다!

 

 

메뉴판 또한 방탄소년단으로 가득 채웠더라고요~! 

 

 

보라보라를 포스팅하려고 제일 먼저 말했더니 맨 밑에 깔아줬더라고요. 순서대로 담는다는 걸 깜빡했네요... 그래서 안쪽에 있는 보라보라를 꺼내서 사진 한컷 찍었네요ㅎㅎ 맛은 기대했던 거만큼 맛있었어요. 요거트 종류를 좋아하기 때문인지 블루베리향이 요거트랑 잘어울리더라구요! 

하지만 큰 특이점은 없었고 무난하게 맛있었어요. 그래도 좋았던게 베스킨라빈스에는 블루베리아이스크림이 항상있는게 아니기때문에 이렇게 가끔먹기에는 너무 좋을거같더라구요. 요거트의 새콤한맛과 블루베리의 새콤한맛이 합쳐져서 유제품 아이스크림의 특유의 느끼한맛?  이 잘 안느껴 지더라구요. 원래 새로운걸 잘먹지않지만 상당히 만족스러운 도전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사라지기전에 도전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