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라이언방향제 후기 셀토스 착샷O

안녕하세요. ZOIN입니다. 이번에 새 차로 셀 토스를 구입해서 카푸어 인생을 살고 있는데요. 그래도 처음으로 사는 새차인만큼 이것저것 하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답니다.. ㅎㅎ 새 차 관리법에 대한 검색도 엄청 하고 어떻게 하면 오래 타고 잔고장 안 나고 탈지 고민이 많은 나날이네요.

차량 안에 꾸밀만한 게 뭐가 있을까 하다가 방향제는 필수니깐 인터넷에서 찾아봤어요. 그러다 발견한 게 라이언 방향제인데요. 원래부터 귀여운 라이언이 방향제로 나와있다니... 찾아보니 역시나 너무 귀엽더라고요!!

택배로 받았는데 뜯자마자 심쿵하는 비주얼.. 귀엽기도 한대 향도 좋더라고요! 다행스럽게도 1회용이 아닌 리필용도 판매하는 거 같아서 구매했습니다. 차량에 아니더라도 컴퓨터 모니터에도 많이 이용하시는 거 같은데요. 두께가 너무 두껍지 않다면 웬만하면 다 걸리더라고요. 라이언 손이 생각보다 잘 걸리게 레고 손처럼 생겼어요! 

오자마자 내려가서 바로 내비게이션 위에다 올려놨는데요. 내비게이션 모니터가 조금 두꺼운 편이라 완전 딱 맞진 않지만 주행 중에 떨어질 정도는 아니더라고요! 정말 귀엽지 않나요? 다른 종류도 나온다면 하나씩 구매해서 3개 걸쳐놓을까 생각 중이네요. 

향은 또 너무 진하지 않고 은은하게 퍼지기 때문에 진한 거 찾으시는 분들한테는 안아 울릴 수도 있어요. 만약에 다른 향 원하시는 분들은 라이언 향다 떨어지는 뒤에 뚜껑 열고 다른 걸 집어넣는 방법으로 도전해보셔도.. 해보진 않았지만 그렇게 해도 될 거 같더라고요.

웬만하면 상품에 대해서 리뷰는 잘 안 하려는 편인데 이건 너무 귀여워서 공유한 번 해봅니다.! 앞부분은 귀엽지만 뒤통수 부분은 뚜껑이 있어서 조금 느낌이 사뭇 다르더라고요. 그래도 저는 앞부분만 보기 때문에! 만족스러운 구매였어요.

글 읽으시는 분들 중에 차량관리나 방향제 귀여운 거 알고 계신 분들은 공유해주시길 바라요. 요즘 차량 꾸미기에 맛들려서 하나둘씩 채워나가는 게 너무 좋더라고요 ㅎㅎ 

여기까지 라이언방향제 상품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