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도림동 게장무한리필 옹기꽃게장~!

안녕하세요 JOIN입니다. 저번에 게장집을 다녀왔었는데요. 1미에 3만원이라는 가격을 듣고 너무 비싸서 한마리밖에 못먹었었어요. . 그게 좀 아쉬웠었는게 지인에게 인당 16,000원에 무한리필인 곳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위치 물어보고 갈날만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ㅎㅎ 그러다 마침 여자친구랑 저랑 쉬는날이 맞아서 이번에 다녀왔는데요.

바로 도림동에 위치한 옹기꽃게장인데요. 4시좀넘어서 도착했는대도 사람이 엄청많더라구요. 주차장 자리 빼곡... 다행히도 차가지고 오실분들은 먹다가 차빼는한이 있더라도 주차할공간은 넓기때문에 차타고 갈수있으면 가는걸 추천드립니다~!.

차를 주차한후에 입구에 앞부터 살펴보면요.

매주월요일은 휴무라고 해요. 다행히도 제가 거의 항상 일하는 날이기때문에 가게쉬는날이라 못올날은 없겠더라구요~! 가실분들은 참고하세요.

가게는 생각보다 넓게 되어있어요. 대신에 사람이 많기때문에 좁아보일수 있지만 가게에 테이블이 많아서 대기가 있더라도 금방 빠질겁니다.

옹기 꽃게장 메뉴판인데요. 당연히 1인1무한 주문들어가야하구요. 그중하나를 돈 추가해서 세트로 변경가능하더라구요. 처음에 딱히 끌리는게 없어서 세트는 안했지만 옆테이블은 계란추가해서 드시는데 정말 맛있게 드시더라구요~! 게다가 막걸리는 셀프로 공짜로 드실수 있는... 차만안가져왔으면 죽죽죽 먹었을텐데 좀 아쉬웠습니다~!.

게장이 나오기전에 밑반찬을 살펴보면 일단 오래되서 건조해진것들은 없어서 좋더라구요. 같이 싸먹기좋은 날치알까지 준비되어있었는데 톡톡터지는데 씹는맛 먹는맛이 최고..

미리 준비가 되어있어서 그런지 주문하자마자 바로 나오더라구요. 역시 무한리필이라그런지 게가 일반 게장 집에비해서 작은편이지만 맛을 그렇게 나쁘지않았어요. 작으면 많이먹으면되죠~?

개인적으로 간장게장이 더맛있었는데요. 게가 좀더 큰거같기도하고.. 아그리고 등딱지는 여름철이라 인당 하나씩밖에 못준다고 해요. 여름엔 많이상해서 쓸수있는것들이 마땅하게 없다고 하더라구요. 게는 많이 있지만 등딱지는 없다는게 게알못인 저에겐 의문...

게딱지가 하나면 됐죠뭐 작은 등딱지에 밥조금넣어서 끝까지 긁어서 한입먹었네요. ㅎㅎ 역시 게장은 이런맛에 먹는건데요~!.

꽃게탕도 주문이 가능하더라구요. 작은게 5천원정도 하기때문에 3명이상 가신분들은 꼭시키시는거 추천드릴게요. 라면사리도 무제한 술도공짜 이렇게 혜자식장이 없습니다.. 구수한숭늉까지도!

식사맛있게 하셨으면 남긴건 포장못하지만 구매해서 포장해갈순 있는데요. 집가서 못먹은 가족들이 생각나신다면 미리말씀하셔서 담아놓고 나갈때 편하게 가져가시면 딱좋겠네요!.

----‐----------------‐‐-----------------------------------------
옹기꽃게장 총평

물론 비싼게장집에 비해서 크기가 작은건 사실이지만 가격도 저렴하고 무한리필에 다른 서비스또한 일품.. 가격대비 이러한 게장집은 없을거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