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영종 하늘도시 리베라베리움호텔 후기!

안녕하세요. JOIN입니다.

이제 다시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로 격상이 되어서 피시방이나 밀집된 구역을 못 가게 되었는데요.. 그래도 어디 나가고 싶은 마음은.. 어째 주체할 수가 없네요. 그래서 요즘은 다들 사람 없는 곳으로 떠나거나 호캉스를 많이 떠나는데요. 그냥 근처에서 술 마시고 쉬려고 한번 가봤습니다!

 

영종 하늘도시 동보아파트 건너편에 위치해있는데요. 1층에는 군것질 할만한 편의점이 붙어있어서 야간에 배고플 일은 없는 거 같아요.

호텔의 겉모습은 엄청 높게 되어있는데 12층까지는 호텔이고 그위로는 호텔이 아니라 오피스텔입니다! 높은 곳에 있는 게 호텔이었으면 좋았을 텐데 좀 아쉽더라고요 ㅠㅠ

배달음식 같은 경우에는 호텔 로비로 와서 받으셔됩니다. 참고하세요!

입구로 들어서면 프런트와 이렇게 쉴 수 있는 공간이 있는데요. 일찍 오셔서 체크인 못하시는 분들은 여기서 인터넷 검색 정도는 할 수 있을 거 같아요. 역시 호텔이라 그런지 깔끔하게 잘 정돈되어있었어요. 항상 정리하시는 거겠죠? 저는 체크인 시간 지나서 도착해서 바로 키 받고 바로 고고~

 

체크인을 하면 오른쪽 사진처럼 카톡이 와요. 궁금한 게 있으면 가이드를 확인하시면 될 거 같네요. 엘리베이터를 타면 2층은 마사지나 관리 같은 거 받을 수 있는 곳인데 비쌀 거 같아서 물어보지 못했네요! 어차피 전 안 할 거라서ㅎㅎ

12층까진 호텔이고 그위로는 오피스텔이기 때문에 호텔 엘리베이터로는 올라갈 수가 없어요.

저는 결제하고 나서 체크인할 때 방 배정받는 걸로 예약을 했는데요. 이게 좀 더 저렴하기도 하고 딱히 뭘 골라야겠다 끌리는 게 없더라고요~! 근데 방이 남아서 그런지 침대 두 개짜리로 배정해주셨네요. 투베드..

샤워가운도 2개씩 비치되어있었어요. 샤워하고 나와서 시원하게 입고 있으면 딱!

욕조 쪽에는 바람 짱짱한 드라이기까지 있고 발수건, 수건 바디로션, 바디워시, 샴푸가 비치되어있기 때문에 따로 챙겨 갈 필요는 없을 거 같더라고요. 하나 있다면 클렌징 폼이 없으니 챙겨가시면 좋겠네요.

사용하진 않았지만 깔끔한 컵 4잔과 커피포트 커피 티백 등등 이 놓여있네요. 이쪽에 칫솔치약세트 2개, 면도기, 빗, 머리끈, 면봉, 화장솜, 헤어 커버 비닐 이 준비되어 있어서 간단하게 아침에 정리할 수 있겠죠.  

 

테라스도 있는 방인데 하필 아파트 공사하는 방향이더라고요. 먼지 엄청 쌓일 거 같아서 방에서 뭐 먹을 때 가져 들어와서 먹었어요. 공사가 끝나고 나서 야경으로는 나름 괜찮을 거 같은데. 이왕이면 반대쪽 뷰로 예약하실 수 있으면 예약하세요!

공사장 뷰 보고 나서 반대는 달라도 얼마나 다르겠어 라고 생각하며 오피스텔 쪽 엘리베이터를 타고 옥상정원으로 가봤어요.ㅎㅎ 올라가서 보니깐 정말 아쉽더라고요. 날씨도 좋아서 저렇게 탁 트인 곳을 못 보는 테라스라니... 옥상이라서 좀 더 멋있는 건 있지만 반대쪽 뷰 참고하세요~! 호텔은 낮아서 조금 다를 수도 있어요.

http://www.rivieraveriumhotel.com/view/viewLink.do?page=homepage/KOR/company/hotelService

리베라 베리움 호텔 영종 공식 홈페이지에서 호텔서비스 탭에 있는 내용인데요. 무료주차와 함께 무료 셔틀 서비스가 있기 때문에 해외로 여행 가시는 분들은 편하게 자차 타고 와서 비싼 공항 주차장을 이용할 필요도 없을 뿐더러 비싸게 택시 타고 갈 필요도 없어요. 호텔 숙박비용도 저렴한 편이라 여러모로 혜자 호텔 아닌가 싶어요.

보드게임장이랑 무슨 VR게임장이 있다고는 봤지만 너무 늦은 저녁에 들어가서 아쉽게도 찾아보지 못했네요.  여기까지 리베라 베리움 호텔 영종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가성비로는 진짜 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