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청라술집] 분위기 좋은 해외풍 갬성 고막힐링단(레트로 뮤우직 싸~롱)

안녕하세요. ZOIN입니다~! 이번에는 술집을 다녀왔는데요. 평소에 맥주나 소주 같은 술 종류를 잘 먹지 않는 편인데요. 너무 덥고 습해서 스트레스 풀 겸 맥주나 먹을까~? 하다가 여자 친구가 지나다니다 봤다는 분위기 좋은 술집을 가봤어요~!

 

 

위치는 엑슬루타워 음식점 몰려있는곳 반대편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가게 사람 외엔 그렇게 사람이 붐비진 않아요. 여유로운 감성을 느끼 실수 있는.. 좋은 위치 같아요

 

 

밖에서 보면 엑슬루 후문에 바로 위치해있어서 뭔가 신선한 느낌이었어요. 고층 아파트 앞에 레트로풍 감성이라니! 대비돼서 더더욱 극대화되는 느낌 그냥 가까이서 봐도 멋지지 않나요? 이런 감성이라면 너무 좋습니다..

 

레트로 갬성으로 흑백으로도 찍어봤네요,

 

 

다른 옆쪽 입구는 이렇게 되어있어요 ㅎㅎ 이름도 되게 딱 맞게 지은 거 같네요 너무 잘 어울려요. 고막 힐링단이라니~~ ㅎ저는 해보지 않았지만 저기서 4컷 사진 찍고 사장님한테 와서 가위 빌려가시는 분들 있더라고요. 같이 관리하시는 건지 기분 좋게 술 먹고 친구들이랑 연인끼리 사진 찍기 좋을 거 같네요! 

 

 

 

내부는 이렇게 다채로운 색상으로 가득 채워놨어요.. 야자수 조화를 세워놔서 그런지 뭔가 외국 해변가? 느낌이 나는 거 같아서 좋았네요. 예전에 베트남 가서 여러 나라 사람들끼리 술 마시던 바 같은 곳이 생각나는데 많이 신경 쓰신듯한 느낌이죠? 

 

 

 

이렇게 바 형식 말고도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고 야외 테라스? 느낌에 자리에 테이블도 있어서 취향 별로 앉으시면 될 거 같아요. 여름이지만 밤에는 선선해서 밖에서 먹는 분들 보면 좋아 보이더라고요~!

 

 

 

 

 

술 종류는 맥주는 목 넘김이 센 라거 종류부터 향이 나는 에일 종류로 다양하고 분위기 있는 칵테일도 있더라고요. 각종 이벤트도 하고 있기 때문에 그거 잘 활용해서 주문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안주류는 맥주 마시면서 칵테일 마시면서 먹기 좋은 것들과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것들 웬만한 건 다 있네요. 밥 먹고 온 것만 아니라면 피자를 시켰겠지만.. 간단하게 먹을 버터 오징어 스틱을 시켰습니다~! 맥주는 사장님이 추천해주신 에스트렐라담시켰네요 1+1 인 게 맘에 든 점도 있지만 일단 향이 세면 전 못 마시겠더라고요.

 

 

크~ 시원하게 따른 맥주와 함께 오징어네요. 추천해주신 맥주도 묵은 갈증을 한 번에 내려 보내주는 시원한 맛이었어요. 오징어는 역시나 실패 없는 메뉴라서 좋았고요 기본으로 나오는 과자랑 하리보 젤리는 간단하게 계속 집어먹기에 부족함이 없더라고요. 

 

 

인스타에서 본 거 따라 하려는데 타이밍을 자꾸 못 맞추네요.. 몸이 안 따라줘서..

 

 

가게 이름답게 레트로풍 음악을 들려주는 디제이 곰이에요~! 제가 느낄 땐 80,90년대생까지는 노래 취향이 맞을 수도 있겠지만 그 이후로는 잘 모르겠네요~! 노래도 맘에 들어었지만 곰인형이 저렇게 앉아있으니깐 너무 귀엽더라고요. 디제이 곰이라니!!! 

 

 

살짝 취기가 올라올 때 사람들도 빠지고 밖에서 비가 오더라고요 ㅎㅎ 감성 지수 급상승! 오랜만에 술 마시면서 노래도 좋고 저기 테이블 아래 강아지도 있어요~! ㅎㅎ 너무 곤히 자고 있어서 못 찍었어요. 한 번은 사장님이 물 먹이실 때 봤는데 세상 졸귀.. 좀 일찍 가면 강아지도 돌아다닐 거 같아서 나중에 한 번 더 가봐야겠어요~! 

전화번호:032-567-0514

장소:인천 서구 중봉대로 586번 길 22  /청라동 164-1B동 137호

영업시간 :매일 17:00 - 02:00 연중무휴연중무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