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청라 맛집] 원기회복 곽만근 갈비탕에서 하세요 ㅎㅎ

안녕하세요. ZOIN입니다. 요즘 잦은 비로 인해서 밖에는 엄청 습하고 날씨는 또 더워서  불쾌지수가 하늘을 찌르고 있는데요. 이럴 때일수록 먹는 걸 잘 챙겨서 몸 관리를 잘해줘야 된다고 생각해요. 

든든한 식사 하면 또 생각나는 게 뜨끈한 하고 든든한 국밥인데요. 그중에서도 갈비탕을 먹어서 괜찮은 갈비탕 소개해드리려고 포스팅합니다. 

 

곽만근갈비탕 인천 청라점

전화번호 032-569-1173

위치:인천 서구 청라 에메랄드로 41번 길 15-1 지번 청라동 189-2 1층

영업시간:매일 11:20 - 21:50

 

처음에 방문했을 때는 체인점인 줄 모르고 방문했지만 주변을 둘러보면서 체인점이란 걸 알게 됐어요.  갈비탕으로 검색을 하려고 해도 연관검색어에 곽만근 갈비탕이 뜨는 걸 보면 인지도를 알 수가 있죠!

입구 사진을 보면 전통적인 한식을 전문으로 할 거 같은 인테리어를 하고 있고요. 주변에 상가주택 근처라서 차 댈 곳을 그렇게 많지 않기 때문에 주변에 대고 좀 걸어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사람이 많이 붐비고 있어서 제일 한적한 방향만 사진을 찍었는데요. 이런 식으로 책상이 되어있었어요. 역시나 맛집답게 깔끔하고 좋더라고요. 

메뉴판

메뉴는 갈비탕집답게 갈비탕 종류도 엄청 많고요. 사진 봐도 엄청 든 든 할 거 같았어요. 갈비찜은 2인부터로 쓰여있어서 아쉽지만 갈비탕으로 얼큰 갈비탕이랑 갈비탕을 시켜서 기다리는데 갈비찜을 못 먹은 게 너무 아쉽더라고요.. 다음번엔 꼭 다시 가서 먹어봐야겠어요.

밑반찬

밑반찬으로 나온 잡채랑 김치, 샐러드, 아삭이 고추무침? 이 나왔는데요. 이 중에서 잡채가 진짜 맛있더라고요. 이거로도 밥 한 공기 뚝딱 가능할 거 같은 비주얼과 맛!

 

갈비탕

주문한 갈비탕이 나왔을 때 사진이에요. 역시 국밥은 보글보글할 때 찍어야 제맛인데 사진으론 뭔가 잘 안담 기는 거 같아서 움짤로 첨부하네요! 간도 어느 정도 되어있기 때문에 한번 드셔 보시고 간 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역시 기본답게 훌륭한 맛으로 안에 들어있는 갈비도 오래 삶았는지 엄청 부드럽더라고요!

두 번째로는 얼른 갈비탕인데요. 너무 맵지도 않으면서 칼칼하고 시원한 맛이 일품이었어요. 전 매운걸 잘 못 먹기 때문에 조금 덜 맵게 해달라고 주문했는데 신라면보다 조금 덜 매운 정도? 였어요. 매운 거 조절 가능하다고 하시니깐 처음에 말씀드리면 좋을 거 같네요.

 

맛있게 다 먹고 나서 입가심으로 레몬차가 있어요~!  안에 들어있는 레몬은 먹으면 안 된다고 경고까지 붙어있네요 ㅎㅎ  이 입가심 레몬차도 상당히 맛있어서 마지막까지 기분 좋게 식사하고 나왔는데요 여러분들도 폭우에 폭염 곽만근 갈비탕에서 원기충전! 하고 가세요! 

아 그리고 코로나 때문에 매장 식사 싫으신 분들은 포장도 가능하기 때문에 방문포장이나 배달해서 드셔 보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