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청라맛집]금화왕돈까스 다녀왔어요 ㅎㅎ

안녕하세요.ZOIN 입니다. 오늘은 요즘에 김수현,서예지가 나오는 사이코지만 괜찮아를 즐겨 보는중인데요. 최근화에서 주인공이 돈까스를 먹는 장면이 있었어요. 그때부터 아.. 돈까스 먹고 싶다 계속 생각을 했었어요 ㅎㅎ

그러다가 차를타고 뭐먹을지 정하려고 돌아다니다가 금화왕돈까스를 발견 하고 다녀왔어요. 크.. 역시 다른사람들이 맛있게 먹는모습을 봐야 그메뉴가 엄청 땡기더라구요. 정말 맛있게 식사하고 와서 공유하려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금화왕돈까스 청라 커낼점

위치: 인천 서구 청라 커낼로223번길 17

영업시간 매일 11:00 ~21:30 

 

 

매장입구

 


이건 매장입구사진인데요.  주변에 차들이 지나다니는 골목이 아니기때문에 바로앞 주차는 불가능했지만 생각 근처에 주차할곳은 있으니 차가져가셔도 상관없어요. 바로 앞에 공원 비슷하게 있기때문에 뭔가 쾌적해 보이지않나요 ?

매장내부는 바깥에 쾌적한 느낌가 동일하게 깔끔하게 되어있었는데 요즘에는 매장들어가서 이렇게 깔끔하게 되어있으면 기분이 좋더라구요.! 심지어 화장실도 깔끔 ...



 

 



이거는 매장 메뉴인데요. 돈까스 메뉴에 꽈배기가 하나씩 들어가있더라구요!? 돈까스가 나올때까지 사람들이 기다릴때 입이 심심하지 않게하기위해서 추가로 넣어두신거같았어요! .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건진 모르겠지만 꽈배기 부터 달콤하고 식감도 좋아서 괜찮았어요. 사진에 보시면 따로 이렇게 꽈배기 보관해두는곳이 정면에 바로 있어요. 식욕을 자극하는 꽈배기 생긴것도 맛있어 보이죠!? 

제가 주문한건 눈꽃치즈돈까스,꽈배기, 세숫대야 비빔 모밀을 시켰어요! 다른사람들 돈까스 시킨거 보니깐 양이 엄청 많더라구요! ㅎㅎ 저희가 엄청 많이 먹는 편은 아니어서 하나는 모밀로 시켰답니다! 조금 기다리다 보니 메뉴가 나왔는데요.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눈꽃 치즈돈까스에요~! 크기가 크다고 왕돈까스로 오해 하시면 안됩니다. 메뉴 이름처럼 눈꽃이 소복하게 쌓인것같이 치즈가 수북히 쌓여있는데요. 돈까스 열기에 의해서 차차 치즈가 녹는답니다. 슥슥 썰어서 치즈랑 돈가스랑 같이 먹으면 진짜.. 꿀 맛 .. 아그리고 제가 돈까스나 고기를 먹을때 밥이 없으면 못먹는 사람인데요. 여기는 밥을 더달라고 하면 무료로! 더주시더라구요! 아 .. 밥없이는 식사못하는 저로써는 이런 서비스 너무 좋아합니다..  밥모자랄일 없이 진짜 잘먹었네요!



 

 


돈까스랑 같이 나온 세숫대야 왕비밀모밀인데요! 이거 또한 이름에 걸맞게 많은 양이 나오더라구요! 양도 양이지만 새콤한 달콤한 맛과 모밀의 식감이 일품이었어요ㅎㅎ 육쌈 냉면 먹듯이 돈까스를 모밀에 싸먹었는데요. 이렇게 먹는것도 조합이 좋더라구요. 치즈돈까스의 느끼함을 비빔모밀의 매콤한맛이 잡아주는~? 물론 각자의 취향이 있으니 한번 이렇게도 드셔보세요!! ㅎㅎ



 

 


이렇게 다먹고나면 나가는쪽에 이렇게 매실이 있어요! 크~~ 역시 식사후엔 소화에 도움되는 매실!을 마시면되는데요. 입가심으로도 좋고 깔끔하게 마무리 할수있어서 좋았어요 ㅎㅎ 

여러분들도 돈까스 땡기는날 한번 들려보세요~! 식사하시고 나서 앞에는 걷기도 좋으니 가족들과 식사 기분좋게 하시고 산책도 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