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청라맛집] 쭈꾸미엔 보리밥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이것저것 리뷰하며 포스팅하는 ZOIN입니다. 날씨가 많이 더워서 맛집이나 캠핑을 자주 다니다가 못 다녔는데요. 이렇게 조금씩이라도 나가서 돌아다녀야 포스팅을 하겠다.. 해서 나갔는데 정말 만족스러운 음식점이었어요. 

처음에 메뉴를 못 정하고 있다가 몸도 피로해서 피로에 좋은 음식을 찾아보니 주꾸미가 있더라고요??? 주꾸미 얘기 나오자마자 검색해봤는데 후기도 나쁘지 않고 여자 친구가 주꾸미를 좋아해서 몸보신 겸 쭈꾸미엔 보리밥으로 정하고 ㄱㄱ

 

 

전화번호 032-562-0178

주소

인천 서구 청라 라임로 85 지번 청라동 160-1

영업시간

매일 11:00~21:00 일요일 휴무

혹시나 차를 끌고 가실 분들은 린 스트라하우스 아파트 쪽에 있는 상가 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주차된 차량 없더래도 대로변 주차 요즘에 단속이 심해서 조심하시는 게 좋을 거 같네요.

 

 

 

 

입구는 역시 청라라 오래된 건물이 없기 때문에 인테리어가 깔끔하니 좋았어요.  쓰여있기에는 테이크 아웃 전문점으로 되어있지만 홀에서도 식사하실 수 있는 테이블이 있는데요. 한솥도시락 같은 느낌으로 많은 사람이 먹을만한 큼지막한 테이블은 없었답니다.

 

 

 

내부는 전체적을 나무 느낌을 주는 인테리어가 되어있어서 뭔가 편안하고 한옥 같은 느낌을 주더라고요. 뭔가 몸에 좋은 음식 먹을 때 좋은듯한 느낌을 줘서 좋았고 일단 깔끔한 매장.. 너무 좋습니다.

 

 

매장에 테이블은 그렇게 많지 않았어요. 역시 테이크 아웃 전문점이라ㅎㅎ 그래서 사람 많고 붐비는 걸 좋아하지 않는 저로써는 만족했답니다. 그래도 유아용 의자도 준비되어있고 필요한 건 다 있어서 아이랑 같이 오셔도 나쁘지 않을 거 같아요. 하지만 주꾸미 먹을 정도면 유아용 의자는 필요 없겠죠..?

 

 

 

결정장애가 있기도 하고 메뉴가 많지 않아서 매장 내 추천 메뉴를 시켰는데요. 크.. 비주얼이 아주 다시 봐도 맛있어 보이네요. 쭈꾸미를 좋아하는 편이 아니지만 매콤하면서도 밥이 잘 넘어가더라고요.

 

밑반찬

 

보리밥 정식을 시키면 이렇게 세트로 나와요. 밑반찬도 그냥 다채롭게 건강함이 뿜뿜 하는 조합 보이시나요? 역시 김밥천국처럼 만들어 놓은 지 오래된 느낌 없이 촉촉하니 진짜 신선한 재료로 요리하시는구나 라는 게 저는 전문가가 아니지만 느낄 수 있었어요. 맞겠죠 사장님?

 

보리 비빔밥

 

같이 나온 비빔밥과 함께 원하는 나물들과 채소를 넣고 슥슥 비벼서 쭈꾸미랑 먹으면 되는데요.

원래 비빔밥을 좋아하는 저로써는 더할 나위 없는 메뉴 더라고요. 요즘에는 주변에 햄버거나 피자 이러한 것들이 많이 생겨서 동네에서는 잘못 느꼈던 맛을 집 근처에서 느끼니 좋았습니다. 사장님도 너무나 친절해서 다음에 또 주꾸미가 생각난다면 방문해봐야겠어요~!

*****************************************************************************************************************************

청라 사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 방문해서 드시면 좋을 건강한 쭈꾸미!

테이크아웃 전문점이기 때문에 혼자 식사하시기 뭐한 분들도 포장해서 집에 가서 드셔도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