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청라맛집] 청라 커널웨이 맛집 논닭 몸보신하러 닭갈비 ㄱㄱ

안녕하세요. ZOIN 입니다 . 요즘에 날씨도 너무 덥고 기력이 너무없는거 같아서 밖에도 많이 돌아다니지 않고 집에만 있는거 같아요. 여러분들도 코로나도 있고 덥기도 해서 집에만 있지 않으신가요 ?? ㅎㅎ

저번에 삼계탕도 해먹었고 또 뭘먹을까 생각하다가 커널웨이쪽에 있는 닭갈비집을 방문했어요~! 방문전에 검색해보니

후기도 정말 많이 있더라구요. 맛있는걸로 인증 된거겠죠? 그래서 한번 가봤습니다~! 

논닭입구

바로앞에 호수쪽이 있는 층이 아니고 한층 위에있어서 입구사진을 잘 못찍었네요. 앞에는 바로 난간이라 배부를때 나와서 바람쐬고 소화시켜도 좋을거같아요 . 선선할때는 낮에 놀아 다니겠지만 요즘에는 너무더워서 쨍쨍할때는 나갈 엄두가 안나더라구요.. 그래도 맛있는건 먹고싶고 배달음식은 쓰레기가 너무 많이 나오기도하고 치우기도 귀찮고 해서 왔습니다.

 

매장내부

매장 내부는 일반 고깃집처럼 별다른건 없었어요 .  카페 같은경우에는 인테리어가 이쁘거나 그러면 좋겠지만 고깃집은 당연히 환기 잘되고 고기랑 반찬만 맛있으면 장땡이니깐 상관은없죠! ㅎㅎ

메뉴판은 따로 없고 벽에 걸려있더라구요. 가격은 나쁘지않아요. 게다가 지금 이벤트해서 한테이블당 닭갈비 1인분씩 추가로 주시더라구요! 그래서 숯불 닭갈비2인분 간장숯불닭갈비1인분(서비스) 이렇게 해서 3인분을 주문했어요. 행사는 언제까지 할지 모르니깐 얼른 가서 많이드시길 바래요 ~!ㅎㅎ

밑반찬은 과하지 않게 딱 싸먹을것들만 있더라구요~! 어차피 많아봐야 먹지않으니깐 좋았어요. 또 묵을 사리처럼 해서 동치미국물 ? 비슷한것에 저렇게 주셨는데 신맛때문에 입맛을 돋게하게 딱 좋더라구요~! 더운날에 시원하게 먹으면서 닭갈비 기다렸어요.

여기다가 계란찜까지.. 밑반찬으로만 한공기 뚝딱 각 ..?

빨간 소스가 묻어있는게 숯불닭갈비 그렇지않은게 간장숯불닭갈비에요.  다른 닭갈비집가면 어떤건 퍽퍽하거나 양념때문에 얼마나 구워야 되는지 모를때가 있는데요. 여기는 다 초벌을 해서 가져다 주시더라구요. 어쩜이렇게 먹기만 하면 되게 가져다 주시는지. 정말 좋더라구요. 게다가 잘구워서인지 닭이 좋아서인지 하나하나 다 부드럽게 살살 녹는것이..

나중에 커널웨이 가게되면 가보시는거 추천드릴게요~! 정말 맛있게 먹다 왔네요 .

******************************************************************************************************************************

논닭 총평

다른곳과 다르게 퍽살이 전혀없고 모두 육질이 부드러웠음.

고기 못굽는사람도 먹기좋게 구워서 나옴

테이블당 1인분 추가로 주는 행사중이기때문에 가성비 굿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