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청라 분위기 좋은 카페 따시공![청라데이트 추천]

 

안녕하세요 . ZOIN 입니다 . 오늘 포스팅할 카페는 청라에 있는 따시공이라는 카페에요~!

요즘에는 사람이 붐비는때보다 사람없을때 돌아다니는데요 돌아다니다. 맛도 좋고 분위기 좋은곳을 다녀와서 포스팅해봅니다.

따시공

따시공은 따뜻한 시간 그리고 공간을 앞글자만 딴거였어요. 처음에 무슨 뜻인가 했는데 앞에 표지판에 써있더라구요 ㅎ이름도 귀엽네요. 

카페 외관

부평 평리단길처럼 겉모습은 카페인듯 아닌듯 하게 되어있더라구요. 무심코 지나가면 잘 모를거같아요. 심플하게 조그만한 간판으로 카페인걸 알리고 있네요. 네비게이션 찍고 가더래도 찾기 힘드실수도있어요 

 

따시공 내부

실내가 뭔가 일반 프렌차이즈가아닌 인스타나 페이스북에서 볼수있는 감성카페 느낌? 이물씬 나지 않나요 ? 

따로 룸? 식은 아니어도 안쪽에 테이블이 있어요. 뭔가 회의실 느낌이나네요

매장 가운데 동그란 통유리가 있어서 저기 앉아 사진찍으면 이쁘겠더라구요. 전사진을 잘못찍어서 패스했습니다 .

저유리 안쪽으로는 뭔가 작업을 하고있는거같았는데. 아마 또 새로운 테이블자리를 만드는거같았어요.

자리별로 의자도 다르고 통일되지않았는데도 소품하나하나가 다 괜찮더라구요. 대충 둘러보고 메뉴를 주문하러 ~

따시공 메뉴판

커피가격이 메가커피나 더벤티 이런곳보다는 비싸지만 가격대는 괜찮았어요. 메뉴는 시그니처메뉴인 따시공라떼랑 여름메뉴에서 가장 눈에 띄던 수박샤베트 주문했습니다. 예전에 동남아갔을때 먹었던게 기억이 나서 먹어 보고싶더라구요!

 

 

따시공카페 시그니처인 메뉴인 만큼 먹는방법까지 나와있었어요. 저렇게 층이나있어서 처음엔 생크림은 떠먹고 그이후 맨 밑에있는 흑당시럽을 섞어먹는거래요. 사장님이 직접 한번더 알려주시더라구요~!

수박샤베트랑 따사공라떼 

 

따사공라떼는 메뉴판처럼 유리컵에 못먹어서 좀 아쉬웠지만 위에 생크림이 진짜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 원래 생크림 다먹고 섞으라고 하셨는데. 생크림이 좀 남았을때 먹어보고싶어서 같이 섞어 먹었어요.

아인슈페너는 크림에따라 맛이 갈리는거 같은데 생크림이 맛있어서 딱좋았네요.

수박샤베트는 사진찍기좋게 일반 컵이아닌 저렇게 그릇 ? 같은데 나오더라구요. 얼음도 약간 씹는맛있게 갈아놔서

시원하게 잘먹었네요.

이글 읽으시는분들중에서 프렌차이즈 말고 예쁜카페에서 힐링하고 싶으신분들은 한번 가보는거 추천드려요.

여기까지 청라 따시공카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