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파주] 마장호수 근처 이쁜카페 레드브릿지

안녕하세요. ZOIN  입니다.  오늘포스팅할 카페는 저번에 마장호수 출렁다리 다녀오면서 갔던 분위기 좋은카페 레드브릿지를 포스팅 할거에요. 풍경 좋은 카페중에 상위권일거 같네요!

레드브릿지 외관

밖에서 봐도 색감도 이쁘고 통유리로 인테리어를 해서 사방을 다볼수있어요. 물론 앞에 있는 마장호수도 보이구요.      출렁다리도 볼수 있답니다. 사진은 오픈전에 찍은거라 사람이 거의 없네요.

 

사진 찍기 좋은 곳인데요 입구로 올라가기전에 출렁다리 배경으로 이쁘게 한컷찍고 올라가세요~!

외부 

주차장에서 바로올라오면 들어가는문앞에 자린데요. 커피마시는 자린지 앉을곳이 마련되어있더라구요.

오픈전에 대기할때 덥지않게 기다릴수있었어요. 좀 독특하죠 ?.

문쪽 반대편

반대쪽으로는 이렇게 침대?쇼파? 형식으로 되어있는데 여름에는 너무 더워서 좀그렇지만 밤이나 날씨좀 선선하면 

기분좋게 풍경보면서 먹을수있을거 같아요. 갔을때는 너무더워서 들어가고싶더라구요.

 

여기가 들어가는 입구에요. 처음 들어갈때 줄엄청 길었었어서 저기 빵고르는 곳에 사람 몰려있는거 보이시나요. 10시에 오픈 하자마자 바글바글합니다. 검증된 빵맛집 인가봅니다.

 

오픈하자마자 들어간거라 꽉차있지않았지만 점점 하나둘씩 채우고 있었어요. 빈자리에는 뭐가있을지 보진못했지만 하나같이 다 먹음직스럽더라구요. 다먹을수가 없으니 답답했네요 . 다른테이블은 두명이서 4개씩도 먹고하는데 진짜 장사 잘될거같았어요. 괜히직원들이 많은게 아니었어요...

갈릭바게트랑 생크림소보로크랜베리? 였나 기억이 잘안나네요 . 모양도 이쁘고 생크림을 좋아해서 먹었는데.  맛도 좋더라구요! 배만 안불렀으면 다른것도 먹어볼텐데 그게 안됐네요. 앞에 보시는거처럼 호수가 탁트이게 보여요.                진짜 기분 좋더라구요 나무도 울창하게 있고 가끔 천둥오리도 지나다녀요 ㅋㅋㅋㅋ

다먹고나서는 사진찍을곳 찾아서 돌아다녔는데요. 3층에가면 자리가 또있어요.거울따라 통로기준으로 양쪽으로

한쪽은 좌식으로 되어있구요 한쪽은 앉아서 먹는곳이에요. 다양하게 되어있더라구요. 그리고 이거울앞에서 사진 꼭찍으세요 뭔가 인스타에서 보면 여기서 꼭 찍더라구요 ㅎㅎ 느낌있죠?

그대로 쭈욱 들어오면 바람이지나다니는 길이있어요. 말그대로 여기는 양쪽이 뚫려있고 유리로 막혀있어서 열심히 사진찍더래도 양옆사람들한테 방해가 안된답니다. 여기도 많이들 사진 찍는곳이에요. 바람이 솔솔 불어서 날씨가 많이 더웠지만 기분은 좋았어요.

사색의방

바람이지나다니는길옆방은 사색의 방에이요 말그대로 조용히 자연을 즐기는방이기때문에 0~6세는 출입하면 안된다고 적혀있네요. 그래도 제가 들어갔을땐 어린아이가 있었지만 굉장히 조용히 있더라구요. 방 컨셉에맞게 엄청 조용하고 도서관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사색의 방 창문에서 찍은건데 엄청 이쁘죠 ? 

엘레베이터를 타고 옥상으로 가면 오두막 테라스가있어요. 유리도 아니고 진짜 뻥뚫려있기때문에 경치는 진짜 좋습니다. 일찍만 와서 자리잡는다면 2개밖에 없는 오두막 테라스에서 커피마시면서 즐길수있어요.

저희는 늦게 발견해서 다른분들이 있더라구요~! 욕심나시는 분들은 주문하기전에 한분은 올라가서 자리잡아놓으세요!

++++++++++++++++++++++++++레드브릿지 총평+++++++++++++++++

산이랑 호수가 이쁘게 펼쳐져있는 광경을 보면서 커피를 마실수있음.

포토존이 많고 자리도 취향별로 있기때문에 선택의 폭이넓음

빵 존맛 , 출렁다리 갔다가 오면 좋을거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