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청라맛집] 청라 꽃갈비 집 후기

안녕하세요. ZOIN 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음식점은 [청라 꽃갈비] 집입니다.  청라 커널웨이쪽에 위치해있어서 한번 가봤는데요. 맛있어서 공유해보려고합니다

음식점 입구

입구는 누가봐도 고깃집처럼 되어있어요. 특히 꽃부분에 저 빨간로고가 마블링을 연상케 하기때문에 식욕을 돋구는거 같더라구요.. 하 .. 맛있겠다.

음식점 내부

자리는 넓직하게 배치되어있어서 괜찮더라구요 .  코로나 때문에 그런지 이른시간이라 그런지 사람이 엄청 붐비진않았지만 자동적으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되는 !

룸으로 되어있는곳도 있었어요. 사람 붐비는 시간에 조용히 먹고싶으시면 들어가면 될거같네요! ㅎㅎ 그래도 전 창가쪽에 사람들 보면서 탁트인곳이 좋아서 창가 쪽에 앉았어요.

음식점 메뉴판

메뉴판인데요 가격표만 보면 비싸보일수도있지만 왕갈비 기준 300g 가격이라는거! 이정도 가격이면 혜자스러운 가격이죠 . 전 가장 저렴한 돼지 왕갈비 시켰어요. 역시 갈비집이라 그런지 후식메뉴도 메인메뉴에 지지 않게 메뉴가 다양하더라구요 ! 굿! 

밑반찬 세팅

밑반찬도 색감도 좋고 다양하게 주시더라구요 사진도 잘나왔죠 ㅋㅋㅋㅋ 비싸서 잘안주는 명이나물도 있어요.

밑반찬 셀프

먹다가 부족하시면 여기 셀프바를 이용하시면 될거같아요. 명이나물,생와사비,갈치속젓은 직원분들한테 말씀하셔야 받을수있어요~! 

요즘 캠핑을 자주 다녀서 그런지 숯을 보니 왠지 반갑더라구요. 역시 고기는 숯불에 먹어야 제맛이죠!? 캠핑 자주 다니시는 분들이나 숯불고기집 자주 다니시는분들은 공감하실거에요. 불맛이 베이면 맛이 배가 되는 느낌??

비주얼 최강 왕갈비

씹는맛이 진짜 좋게 두툼하죠. 육질도 좋고 엄청 부드럽더라구요. 여러 쌈이랑 같이 싸먹으면 진짜 폭풍흡입을 할수밖에없어요.. 다이어트하시는분들은 가지마세요 .. 폭식하게 되더라구요

버섯

버섯을 먹을라고 보니깐 글씨가 있더라구요? 뭔가했더니 가게 내에서 이벤트를 하는데 하루에 5테이블? 인가만 추첨을 통해서 드린다고 해요. 당첨되면 저렇게 로또번호 하나를 준답니다! 당첨됬으면 가게를 사버렸을텐데 아쉬워요.. ㅋㅋㅋ

배가 부르니 창밖도 보고 그랬는데 강아지들이 정말 많이 지나다리더라구요. 앞에 물가가있어서 산책하기도 좋기때문에 강아지들이랑 자주 오나봐요. 역시 창가가 짱입니다~!

소프트아이스크림

다먹고나서 원래 고깃집가면 퍼먹는 아이스크림이 있는데 여기는 소프트아이스크림이 있어요!

아이스크림마저 고급... 후식까지 완벽하게 준비되어있네요. 마무리까지 너무 좋아서 행복한 식사 했습니다.

이포스팅을 보시는 분들도 한번 가보셔서 식사 해보시는걸 추천드릴게요.

+++++++++++++++++++++++++++++++++++++++++++++

청라꽃갈비 총평

평범하게 드시는 분들은 다른 무한리필집이랑 비슷한가격대에 왕갈비 먹을수있어요(왕갈비기준)

근데 무한리필이 아니기때문에 더좋은 품질의 고기를 먹을수있다는게 너무 좋은거같네요.

후식으로 소프트아이스크림까지 완벽! 강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