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파주 비학농원 캠핑장 갔다왔어요.

안녕하세요.ZOIN 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이번에 다다녀온 비학농원 캠핑장에 대해서 해보겠습니다.
 
입구부터 자연느낌이 나네요~! 밤나무가 피는달이라 그런지 밤꽃나무 향이 진동을 하더라구요. 그래도 공기가 좋아서 입구부터 기분이 좋았습니다.
 
저 입구로 들어가보면 A구역 B구역 가는 표지판이 있어요.
예약하신 구역 헷갈리지말고 들어가시길 바래요.

 

 
입구에 들어가보니 비만도 테스트하는게 있더라구요ㅋㅋㅋㅋ 재미삼아 해봤는데 다행스럽게도 비만은 아니네요. 들어가기전에 한번씩 해보세요.
 
 
저희는 B구역 이었는데요 좀들어가다보면 자리가 있더라구요. 짐옮기기 편하게 바로앞에 주차가능하더라구요. 꺼내놓을꺼 꺼내놓고 시설물을 둘러봤어요. 어디에 뭐가있는지 어두워지기전에 알아놔야겠죠?
 
둘러보고와서 바로 고기 구워먹으려고 불 피워놓고 출발
 
 
주차한곳 뒤에는 낚시터가 있어요. 가격은 3만원이고 캠핑장 오신분들은 떡밥은 무료로 준다고 하더라구요. 캠핑장 사장님이 관리하시는게 아니어서 정확하진않지만 낚시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이보다 좋은 환경이 아닐수가 없겠네요.
 
 
좀 걸어가보면 바로 화장실이 있어요. 산에있고 해서 관리가 잘안되있을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깔끔하더라구요. 문을 잘닫으셔서 그런지 벌레도 거의 없구요. 산이라 주변에 벌레는 많았는데 화장실엔 깔끔..
 
 
취사장도 구비 되어있어서 편하게 요리할수있었는데요. 전자레인지도 있기때문에 햇반같은거나 소세지 데워드실수 있습니다. 역시 유료캠핑장의 장점이죠! 그리고 구역별로 전기사용도 가능하기때문에 조명으로 텐트꾸미시거나 랜턴같은거도 달아놓을수 있어요.
 
그리고 고기같은거 못사오셨을때 이용가능한 배달이 가능한거 같더라구요. 캠핑장내에 매점이 있지만 혹시나 하나로마트 이용하시고 싶으신분들은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화로에 비해 고기를 너무 큰걸 샀네요. 그래도 잘구워졌죠?? 잔잔하게 불이 되어있어서 맛있더라구요 ㅎㅎ
 
 
고기 먹고나서 애플수박으로 입가심했네요. 썰기귀찮아서 숟가락으로 퍼먹었는데 행색이 거지같았...
 
 
고기먹고 죽어가는불에 고구마까지!
 

 

다 먹고나서 돗자리펴고 누워서 밤하늘보면서 소화시켰는데요. 진짜 별이 많더라구요 . 너무 시골로 내려가지않아도 이쁜풍경볼수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핸드폰으로 별사진 찍으시려는분들은 삼각대 꼭챙겨가세요!  흔들리면 잘안찍히더라구요. 이글을 보시는분들도 비학농원 캠핑장에서 캠핑즐기고 마지막엔 밤하늘보면서 하루를 마무리 해보셨으면 좋겠네요.
여기까지 비학농원캠핑장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비학농원캠핑장 총평
산쪽에 있어서 새소리도 들으면서 깰수있었고 공기가진짜 좋았어요. 그러면서도 시설이 잘되어있어서 편하게 즐기다 올수있었던거같아요. 다음에 이용한다면 낚시도 한번 즐겨보면 더 좋을것같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