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청라맛집] 가성비 샤브샤브 맛집 고복샤브샤브 후기

안녕하세요. ZOIN입니다. 이제 코로나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가 낮아지면서 사람들이 슬슬 밖으로 많이 나오기 시작했어요. 점점 괜찮아지고 있는 건 사실이지만 그래도 끝난 게 아니기 때문에 마스크는 철저하게 쓰고 돌아다녀야 될 거 같더라고요.  

아무리 그래도 맛있는 음식을 먹는걸 포기할 수는 없겠죠??

이번에는 청라에 가성비도 좋고 맛도 좋은 샤부샤부 집 포스팅을 해볼게요.

저녁시간이라 그런지 앞에 몇 자리 없는 주차장 자리도 가득 차 있었는데요. 자리가 없더라도 앞에 마트 주차장을 이용해도 되기 때문에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차 댈 곳은 많아서 좋네요!

신발이나 귀중품을 넣어두는 락카도 있네요. 저는 귀찮아서 이용하진 않지만 예민하신 분들 많더라고요! 그런 분들한테는 좋을 것 같네요 ㅎㅎ

매장은 널찍하고 깔끔하더라고요. 청라 음식점은 이래서 너무 좋았어요.  오래된 맛집 같은 경우에는 낡아서 아무리 깔끔하게 써도 약간 지저분한 경우가 있는데  아직 신축이라서 맛도 청결도 한 번에...

고복 샤부샤부 메뉴판인데요. 소고기 샤부샤부랑 고복 샤부샤부는 무슨 차인가 했더니 야채가 조금 더 많다고 하더라고요.

저희는 야채를 많이 먹는 편이긴 한데 다른 사람들 시킨 거 보니깐 너무 많아서 남 길거 같더라고요!

야채를 엄청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고복샤부샤부추천드리지만 나중에 야채 추가 가능하기때문에 왠만하면 소고기 샤브샤브 드시는 거 추천드려요!

저희는 소고기 샤부샤부 세트 2개 시켰습니다!

지금은 운영하지 않지만 놀이방도 있더라고요. 아마 코로나 때문에 운영을 안 하는 거 같은데 추억팔이 겸 나중에 사람 없을 때 한번 해보고 싶더라고요.. 어린이는 아니지만.. ㅎㅎ

김치랑 쌈무도 덜어서 먹기 좋게 이렇게 나오는데요.  맛집답게 이러한 밑반찬도 맛있고 좋았어요!

처음에 소고기 한 접시 나오길래 다른데랑 비슷하네? 라고 생각했지만 한접시 더나 오더라고요!

역시 괜히 가성비로 유명한 게 아니었어요ㅎㅎ 고기만 먹어도 어느 정도 포만감이 있을 만큼 고기양이..!

야채도 추가 안 해도 될 정도로 괜찮은 양인데 고복 샤부샤부 세트 시켜보시려는 분 사진 보고 생각해보세요!

먹고 말씀드리면 칼국수를 넣어주는데요. 여기는 따로 삶아서 가져와 주시더라고요! 아주 면발도 적당하게 익어서 조금 있으면 바로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네요. 세트에 볶음밥까지 포함되어있기 때문에

칼국수를 더 먹어도 되고 볶음밥을 먹어도 된다고 해요. 볶음밥 안 당기시는 분들 참고요~!

 

마무리를 볶음밥으로 안 할 수 없겠죠!? ㅎㅎ 엄청 배불렀지만 먹다 보니깐 또 계속 들어가더라고요! 마무리까지 볶음밥으로 했는데 진짜 인당 만천 원에 알차게 먹은 거 같아서 너무 좋았어요.

고기양도 많았지만 양도 질도 가격도 너무 맘에 들어서 대만족이었네요. 저는 샤부샤부 생각난다면 여기를 다시 한번 가보려고요~!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해주시고 댓글 달아주시면 맞구독 가도록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