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야외 카페]영종도 데이트하기 좋은 C27카페

안녕하세요. ZOIN입니다. 이번에 쉬는 날 바람 쐴 겸 영종도에 있는 야외테이블 있는 C27카페에 다녀왔는데요. 여태 가봤던데 중에 가장 이쁜 카페였어요.

인기 있는 카페답게 카페 주차장도 넓게 있더라고요.  입구에서부터 보이는 야외 테라스가 정말 이뻤어요.

날씨가 엄청 좋지도 않았는데 야외에 이렇게 자리 잡아있더라고요. 햇살이 쨍쨍한 날 누워서 바닷바람 쐬면 정말 좋을 거 같죠?

내부도 정말 독특한 콘셉트이었어요. 입구는 공항 콘셉트?!

메뉴는 인스타에 핫하면서도 오션뷰가 있는 카페인데도 불구하고 일반 프랜차이즈 카페랑 가격이 별반 다르지 않았어요. 가격마저 저렴해서 완전 혜자 카페... 

빵 종류도 이렇게 다양한 대도 사람들이 엄청 먹더라고요. 맛은 보장이 돼있는 거  같았지만 밥을 먹고 와서 다음을 기약합니다..

빵도 종류가 저렇게 많은데 케이크도 엄청 다양하더라고요. 빵 덕후들은 아마 여기 가면 정신 못 차릴 거 같아요. 밥 먹고 간 게 한스럽더라고요.. 하.. 다음에 또 가야겠어요. 음료를 주문하고 나서 주변을 둘러봤는데요.

 

내부도 뭔가 여행 온 느낌?? 제주도나 해외에서 느낄 수 있는 휴양지 느낌이라고 해야 하나요?? 그럼 느낌을 받을 수 있었어요.

바다 쪽에 테이블이 자리 하나 나서 찍었네요. 멀리서 보면 이쁘지만 가까이서 보게 되면 바닷물이 그렇게 맑지 않아서 조금 실망할 수 있지만 그래도 파도소리와 바람이 솔솔 불어서 기분 좋더라고요. 하트 같은 조형물도 많이 있어서 사람들이 사진 많이 찍는데 풍경이 바다가 있어서 정말 이쁘게 나와요!

앞에서 볼수있는 풍경이에요

밖이 아무리 좋아도 안에를 둘러봐야겠죠? 엘리베이터가 있지만 계단도 잘 꾸며놨는데 계단으로 가봤어요.

엘리베이터 안에는 층별로 나라가 적혀있어서 뭔가 했는데요

 

층별로 그 나라 콘셉트로 맞춰놓은 거 더라고요. 그래서 입구도 공항 콘셉트이고 엘리베이터 안에 층별 나라도 이해가 가더라고요. 정말 멋지지 않나요?

그 각 나라를 가보지 못해서 솔직히 맞는 건진 모르겠지만 층마다 정말 색다른 콘셉트이어서 한층 한층 올라갈 때마다 재밌더라고요. 한번 가보게 된다면 여러층 모두 가보는 걸 추천드려요.

이 층이 사람도 많이 없고 호텔 객실 느낌이어서 사진 찍기 좋았어요.  저는 저 바닥 색깔 인테리어가 되게 고급스러워 보여서 맘에 들더라고요.

이렇게 호텔 콘셉트이라 그런지 욕조도 있는데 여기도 은근 햇빛도 잘 들어오고 이뻐요. 색감도 좋지만 전체적으로 사진 찍기 좋은 느낌!

 

 

이곳은 사람들이 가장 많았던 층인데요. 피팅모델분들인지 옷을 엄청 챙겨서 옷 갈아입는 분들이 있었어요. 사진 찍는 분들이 찍는정도면 진짜 좋은 거겠죠??  그리고 저기 의자 있는 곳이 3명이 있었는데 3명 전부 사진 찍고 있더라고요ㅎㅎ 그만큼 바깥 풍경도 좋고 햇빛도 좋아서 그런 거 같아요.

컵이 테이크아웃잔이라 안이쁘네요.. 

코로나 때문에 답답한 속을 바다를 보면서 커피도 마시고 힐링 하기에 정말 딱인 거 같아요. 멀지 않으니 시간 나실 때 한 번쯤은 가보시는 거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