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롯데리아 신메뉴 '버거 문제있어?' 밀리터리버거(군대리아) 먹는법 후기

안녕하세요. ZOIN입니다. 이번에 가짜 사나이로 핫한 이근 대위가 CF 광고를 한 롯데리아 신메뉴 밀리터리 버거(군대리아)를 먹으러 갔습니다.

원래는 다시 또 먹으면 맛있을거 같으면서도 뭔가 먹기 싫어서 안 먹어보려 했는데 이근 대위님이 롯데리아에서 CF를 재밌게 찍으셨더라고요. 도저히 안 먹고는 버틸 수 없게.. 롯데리아가 광고를 참 재밌게 잘 찍는 거 같더라고요.

일단 이근 대위님 CF 한번 보고 가세요.

youtu.be/5 wcHzZxCBZ4

남자편

youtu.be/nu14 PIQf5 zw

여자편

CF나 가짜 사나이를 보면 정말 재밌고 대단한 분 같아요. 이런 유쾌한 광고 보고 롯데리아를 방문했습니다.

CF 모델답게 입구에 이렇게 붙어있더라고요. 가격은 버거만 6,400원 세트 8,100원인데 2020.10.31까지는 세트를 시켰을 때 치킨 너 넷까지 준다고 합니다.! 이런 건 챙겨야죠 ~! ㅎㅎ

구성은 이렇게 진짜 군대에서 먹었던 군대리아처럼 똑같이 나오더라고요.. 으.. 다시 생각이 나서 기분이 좀..

매장에 붙어있는 밀리터리 버거 만드는 법은 이렇습니다만 제가 먹을 때는 2개로 나눠서 먹었는데요. 진짜 추억을 되살리기 위해서 제가 먹던 방법으로 먹어봤습니다.

먼저 불고기소스?를 양쪽에 남김없이 촉촉하게 발라줍니다.

그 후에 패티랑 샐러드를 넣고 덮어서 일단 한 개 만들고요~! 패티에 넣는 샐러드가 양상추 말고 다른 샐러드는 그냥 먹어도 맛있고 넣어서 먹어도 맛있으니 그건 취향에 따라 넣어 드시면 됩니다.

두 번째는 이삭토스트에서 파는 햄치즈 토스트랑 거의 같은데요. 양쪽으로 딸기잼을 빈틈없이 바른 후에

 

차례대로 햄, 샐러드, 치즈를 넣어주시면 햄치즈 버거가 완성이 됩니다.

이렇게 두 가지 맛으로 저는 예전에 먹어서 다시 한번 먹어봤는데요. 역시 사 먹는 게 예전에 먹었던 거보다 맛있는 거 같더라고요. 설마 정말 똑같은 맛이려나 했는데 뭔가 조금 더 소스가 맛있는 건지 전 조금 더 맛있는 느낌이었습니다.

오랜만에 느껴보는 군대 특식 느낌 추억하기 좋은 군대리아였네요~! 맛도 좋고 배도 든든하게 차기 때문에 먹어보는 거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