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편의점 꿀맛 마크정식 레시피~!!

안녕하세요. ZOIN입니다. 코로나 19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가 2.5단계로 격상되면서 21시 이후에 가게에서 밥도 못 먹게 됐는데요. 야식을 자주 먹는 저로써는 정말 가슴 아픈 일입니다.. 시켜먹을 수도 없는 상황이라서ㅠ

그래서 자주 이용하는게 편의점인데요. 먹을 땐 괜찮았는데 편의점도 이제 안에서 취식이 안된다고 하더라고요. 사진은 편의점에서 찍었지만 여러분들은 단계가 내려갈 때까지 안에서 취식 못한다는 점 알고 계세요~!

일단 재료는 추억의떡볶이,스파게티면, 피자치즈, 취향별 핫바 or소시지

 

 

 

저때는 추억의 떡볶이를 사면 피자치즈를 증정용으로 주더라고요~! 원래는 스트링치즈 쭉쭉 찢어서 먹는 게 제맛이라지만 증정품을 포기할 순 없겠죠?? 소시지는 톡톡 터지는 식감이 일품인 의성마늘 프랑크 골랐습니다.ㅎㅎ

 

 

원래 조리법대로 한다면 물을 선까지 넣고 소스랑 같이 바로 전자레인지 돌리는 거지만  저는 떡이 상당히 말랑했으면 좋겠기에 1분 정도 떡을 불린 다음 전자레인지에 돌렸어요. 전자레인지가 돌아갈 때 라면 물을 넣읍시다. 이렇게 해야 라면 시간이랑 얼추 맞아서 라면이 붇지 않아요 ~! 

 

 

 

편의점에 먹으러 가서 칼 같은 게 있을 리 없겠죠?? 물론 재료를 사서 집에서 하시는 분들은 조금 더 이쁘게 잘라서 넣어주세요~! 저는 편의점에서 재료만 사서 바로 만드는 거기에 전자레인지 돌린 후에 비닐 위로 젓가락으로 눌러서 잘랐네요.

 

 

전자레인지 돌릴 때 가끔씩 한번 열어서 봐주세요. 전 너무 3분 돌리는데 넘쳐서 컵이 지저분해졌네요... 

다 돌린 후에 스파게티면도 익었을 텐데요. 그때 떡볶이 위로 스파게티 소스, 분말가루까지 다 뿌리고 소세 지을 넣은 후에 한번 골고루 섞어주세요.

섞은 후에 위로 피자치즈를 뿌리고 전자레인지 1분! 그럼 끝입니다~! 간단하죠?

 

 

인스타에 하도 떠서 만들어먹어 봤지만 역시 맛있긴 한대 가격대가 생각보다 있더라고요~! 가끔가다 생각나며 먹어 볼만한 거 같지만 가성비는 잘 모르겠네요.. 안 드셔 보신 분들은 한 번쯤은 드셔 보는 거 추천드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