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영종 맛집] 족발이 맛있는 마왕족발 후기 ~!

안녕하세요. JOIN입니다. 이번에는 하늘도시근처를 돌아다녔는데요. 코로나가 심해져서 막 돌아 다니기는뭐하고 홀에서 먹기도 뭐하고 그래도 매장사진은 찍어야할것같아서 방문포장으로 했어요~! 가끔 집에서 시켜먹었던집인데 이렇게 포스팅 하게 될줄은 몰랐네요.

 

 

 

이렇게 입구에 가게 이름에 걸맞게 악마? 느낌에 네온사인이 있는데요. 멀리서 봐도 오픈했구나 여기가 마왕족발이구나 한번에 알아볼수있는 매장이었어요. 장소는 사람들이 그렇게 많이 다니지않는 동보 신명사이 건너편? 그쪽이에요.

 

 

매장에는 마감 전시간이기때문에 사람이 전혀 없었어요. 이렇게 사람없을때 사진찍어본게 얼마만인지 눈치안보고 이곳저곳 사진찍었어요. 코로나가 조금 잠잠해진다면 홀에서 먹기에도 괜찮을거 같아요.

 

 

가게 메뉴판인데요. 메뉴판에 정성을 들인 듯한 느낌이 좀 나더라구요.  음식을 엄청 맛있게 찍어놨어요.. 보기만 해도 침고인다.. 저희는 두명이기때문에 小짜 있는메뉴로 마왕 통구이랑 마왕 보쌈구이 고민했는데요. 역시 족발을 먹어야 겠지않겠어? 라는 생각으로 마왕 통구이 주문했습니다.

 

 

기다리는동안 테이블에 있는 마왕족발 로고도 한컷

 

 

포장되어있는 봉투에도 저기 마왕이 있더라구요! ㅎㅎ 어디까지있는거야!? 일단 小짜 시켰는데도 큼직큼직 해보입니다.

 

 

여기에도 어김없이 등장하는 마왕!

 

 

구성은 이렇게 되어있구요. 족발위에 있는 당면이 정말 간도 잘 베어있어서 아주 살살 녹더라구요! 원래 족발은 밥이랑먹어야되는데 공기밥이 그시간에는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아쉽게도.. ㅠ

당면 말고도 족발은 오래구워서 그런지 부드러우면서도 씹는맛이 있더라구요. 완전 제취향.. ㅎㅎ

무말랭이는 조금만더 많았으면 좋았겠지만 다른것들이 진짜 풍족하게 많더라구요. 

여기서 오랜만에 먹어보니깐 정말 만족스러운 족발! 했네요 ㅎㅎ 나중에 홀에서 다른 메뉴도 먹어봐야겠더라구요~! 

 

 

 

전화번호:032-746-7088

주소:인천 중구 하늘달빛로 70

영업시간

평일 15:00 - 01:00

주말 13:00 - 0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