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영종도] 이쁜카페 '지금이곳' 분위기좋은카페

제일 많이 찍는 포토존 2층

안녕하세요 ZOIN 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카페는 영종도에 위치한 지금이곳이라는 곳입니다. 주변에서 좋다고 해서 가봤는데요 . 가보니깐 엄청 넓기도하고 어디서 찍던 이쁘게 나올만큼 인테리어도 이뻤답니다. 입구부터 천천히 설명할게요

입구부터 주차장

신설이고 큰크기만큼 주차장부터 엄청 넓죠. 이렇게 넓은데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엄청 많았어요. 

그만큼 인기가 많다는 거겠죠 ?

매장 입구쪽

들어가기 전부터 나무랑 잔디밭 엄청 이쁘죠 이곳에서도 사진 많이 찍으시더라구요. 중간중간에 벽이 뚫려있어서 그곳에서 배경나오게 많이 찍으시더라구요.

매장내부

밖에만 이쁜게 아니고 내부도 엄청 깔끔하고 크죠. 

여기 빵도 엄청 맛있었어요 . 빵나오는 시간도 있기때문에 원하시는 빵들있으면 시간 맞춰서 가면 갓나온 빵을 먹을수있으니 참고하세요~!! 미리 나온빵들도 데워 먹을수있게 전자레인지도 있어서 따뜻하게 먹을수 있어요.

이렇게 앉아서도 먹는 좌식도 있답니다.
옥수수빵,먹물할라피뇨 베이컨

저중에 제일 맛있어보이는게 옥수수빵이랑 먹물할라피뇨베이컨이어서 시켰는데 정말 맛있어보이죠 ??

생긴거처럼 뭔가 먹물할라피뇨베이컨은 너무 느끼하지않으면서도 크림치즈?향이 나더라구요. 옥수수빵은 단맛위주라서 단짠밸런스가 딱이었어요

 

여기도 사진 많이 찍으시는 큰 분홍색 문이에요

유명 포토존인만큼 사람들도 자주찍고 애기들도 많아서 자꾸 문을 열더라구요.

닫힌모습 찍기 힘들었어요 ...; 사진찍으면 정말 이쁘겠죠 ?

큰나무

매장 가운데 통유리로 큰 나무가 있는데요. 무슨나문지는 모르겠지만 사진찍어도 괜찮겠더라구요.

뭔가 자연친화적인 느낌 ?? 여기 뒷배경으로 놓고 사진찍는사람도 꽤 있었어요. 

2층계단

1층은 이정도고 2층으로 가면 테라스가있었는데요.

2층 테라스

2층에는 인조잔디로 되어있고 탁트인 테라스가 있었어요. 여기서도 커피마셔도되고 다마시고 소화시키거나 얘기하기 좋더라구요. 근데 날씨가 흐려서 사진이 엄청 이쁘게 나오진않았네요 ..;

 

2층 포토존

인스타나 블로그에서 보면 가장 많이 나오는 포토존인데요. 계단에 올라서서 찍어도 이쁘고 앉아서 찍어도 이뻐요.

처음 올라갔을때 2팀이나 찍을라고 기다리고 있더라구요 ㅎㅎ 그만큼 인기있는 포토존이에요.

여기까지 영종도 이쁜카페 지금이곳 포스팅을 마치도록할게요~!

++++++++++++++++++++++++++++++++++++++++++++++++++++++++++++++++++++++++++++

지금이곳 총평

이곳도 신설이라 깔끔하고 넓기때문에 사람이 많아도 한적하게 이용이 가능해요. 유아용 의자도있고. 모유수유실도 있을정도로 다양한 편의시설이 있어서 아이들이랑 오기 좋은것 같아요.

또 사진에 보시는거처럼 많은 포토존이 있어서 인생샷건지기도 최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