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인근 캠핑장 영종 씨사이드 파크 캠핑장 후기

1캠핑장내 C사이트

안녕하세요 ZOIN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영종도에 위치한 씨사이드파크 캠핑장이에요.

저번에는 멀리다녀와서 운전할때 피곤했지만 이곳은 가깝기도하고 시설도 잘되있어서 여러모로 편하더라구요.

사진에 보이는거처럼 본인 구역이 넓기때문에 조금 여유롭게 캠핑이 가능해요.

 

수레로 이동하는모습, 배치도

A구역 B구역 C구역이 있는데요 

A구역는 텐트가 구비되어있기때문에 텐트없어도 이용이 가능하지만 이용료가 4~5만원정도 됐던거같아요. 캠핑을   자주안다니시는 분들한테 추천드리구요. a구역은 사람이 많이 몰려있기때문에 좀 시끄러울수도있어요 한적하게 하시고 싶으시면 다른구역 이용하세요!!! 

B구역은 자리만 이용하지만 C사이트보다는 좀 넓어요. 장비있고 여러명이서 즐기시는분들 추천드립니다.

C구역은 썸네일처럼 저정도 크기가 되요. 4명이서도 충분할거같죠? 하지만 지도에 보이시는거처럼 주차장이랑 거리가멀기때문에 짐옮기는데 좀 힘들더라구요.

유료 캠핑장이라서 그런지 화장실도 깨끗하고 샤워실, 취사장까지있는데요. 야간에 사장님이 날씨까지 방송으로 알려주시더라구요ㅎㅎㅎ목소리도 좋으시고 가끔 돌아다니시는데 웃는상이세요 ㅋㅋㅋ

 

캠핑은 불부터 피워야 제맛

이때는 화로랑 장작을 못챙겨서 불도 못피우나했는데 입구앞 매점에서 전부 팔더라구요.

장작이랑 숯이랑 화로까지 대여가능해요. 아무것도 준비안되있어도 다할수있어요(돈만있다면;;)

 

 

불대충 다피우고 숯집어넣어서 바로 고기도 구워먹었어요 화로도 큰거라 그런지 많이 구울수있었네요. 고기는 롯데마트에서 산 호주산 와규랍니다. 물론 한우가 맛있긴하겠지만 호주산도 진짜 맛있더라구요~! 

이때는 진짜 먹고 하루종일 장작만 태웠어요. 나무가 좋은건지 소리도 좋고 불도 큰거같더라구요.  장작살때 잘알아보고 사야겠어요. 

야간에는 크리스마스트리 전구도 달아봤는데 분위기 있지않나요 ?? ㅎㅎ 주변에 사람이 많지않아서 조금더 요란하게 해도 좋을거같더라구요.  캠핑장 앞에는 산책하기 좋은곳이있는데 포스팅할 생각을 못해서 못찍었네요.... 다음 캠핑장부터는 조금더 자세하게 써보도록할게요~!

******************************************************************************************************************************

영종도 씨사이드파크캠핑장 총평

장점:

1.장소가 넓기때문에 한적하게 사용이가능하다.

2.신설이라 모든게 깔끔하고 관리가 잘되어있다.(취사장,샤워장,화장실 등등..)

3.준비가 안되있어도 가까운 매점에서 왠만한거 다 구매가능

 

단점은 없는거같지만 너무 잘되있어서 캠핑의 그 투박한 느낌이 좀 부족한거같더라구요 편하긴했지만요.

그래도 편하게 캠핑하고싶을땐 또 갈거같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