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마곡역 발산역] 분위기좋은 술집 구락

 

안녕하세요. ZOIN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집에만 있기 답답해서 발산역 쪽에있는 술집을 다녀왔는데요.분위기도 좋고 맛도 있어서 포스팅해봅니다. 땡기는게 없었는데 주변에 맛집검색해서 보니 모츠나베 맛집이 나오더라구요?  바로가서 먹어봤습니다.

구락입구

입구부터 인테리어가 컨셉에 맞게 잘되어있죠? 새로한건진 모르겠지만 엄청 깔끔하더라구요. 장사 잘되는 집가면 바빠서 정신없는곳도 몇몇 있는데 일단 청결해서 좋더라구요.

역시 이자카야 답게 바형식으로도 자리가있네요. 아마 밤되면 하나둘씩 자리 차겠죠? 저희는 낮에가서 사람은 없었어요 ㅎㅎ

벽에 걸려있는 부채, 벛꽃 너무 이쁘지않나요 ??

내부인테리어도 진짜 일본에 온거같은 기분 들정도로 잘해놨더라구요 .  배가고파서 이정도만 둘러보고 바로 메뉴판보고 주문한거같네요

메뉴판

3인 세트시켰는데 혹시나 다른 메뉴 궁금해 하실분들있을까봐 다찍어 놨습니다.! 하나씩 눌러서 크게 보세요.

메뉴가 그렇게 비싼편도 아니고 싼편도 아닌거같네요. 가격도 적당하고 맛만 있으면 되겠죠 ??

간단 맥주

메뉴가 나오기전에 맥주 먼저 나왔습니다. 이렇게만 봐도 맥주가 땡기네요.

사시미

사시미 中자인데 양도 많네요. 최근에 캠핑가서 먹었던 거랑은 또다른 맛이더라구요 . 모양도 이쁘고 어떻게 저렇게 써는지 참 궁금하네요. 저는 저죽에 연어가 제일 맛있었어요 원래 연어를 좋아하는편이라 다른사람 먹기전에 제가 다먹었네요 ㅎㅎ

치킨 가라아게

새우튀김이랑 이거랑 고민했는데 이거 선택하기 잘한거 같더라구요. 저 소스에 찍어먹으면 갓튀겨져서 나와서 그런지 겉은바삭하고 속은 촉촉해서 더 좋았던거같아요. 

먹기전 투샷

 

야키니쿠

먹다보니 세트에 있던 야키니큐가 나왔는데,  메뉴판에 나온거처럼 닭다리살,돈목살,부채살,대창,우설,항정살,가브리살,새우,버섯,야채 중에 택 2였는데 뭘시켰는데 기억이 잘안나네요 ..; 아무튼 맛있었답니다. 생긴거 보니 부채살같네요.

모츠나베

 

크... 제가 기다렸던 모츠나베 나왔습니다 .이거 때문에 오게 된건데 다른게 메인처럼 보이네요..  오징어젓갈이랑 김치도 같이 줍니다. 간도 적당하니 다 좋았던거같아요. 국물은 시원하니 좋구요.

 

소스

다른곳도 그런가 모르겠는데 특이하게 유자소스에 간장을 섞어서 찍어먹더라구요??? 생소한 조합이라 잘 몰랐는데      단짠 느낌이라 좋더라구요. 이때부턴 정신없이 먹기만해서 사진이 없네요. 여기까지 

발산역 마곡역 맛집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이자카야 술집 구락 총평

낮에가서 간단하게 밥먹기에도 좋은메뉴가 있기때문에 언제든지가도 좋을거같구요.

당연히 술집인만큼 저녁에 가면 더 좋은 분위기로 즐기실수있을거같아요.

안주도 고급스럽기때문에 맛또한 보장되있어요. 연인이나 가족끼리 한번 가보는거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