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가평 분위기 좋고 풍경좋은 카페 골든트리

안녕하세요. ZOIN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카페는 가평에 위치해있는 골든트리 카페인데요.

가평으로 2박 3일 여행 갔을 때 들렸던 카페입니다. 여기 또한 주변 풍경이 좋아서 사진 찍으면 너무 이쁘게 잘 나오더라고요.


위치:경기 가평군 가평읍 북한강변로 326-124 

영업시간:10:00~20:00 

위치랑 영업시간 참고하세요.


입구는 깔끔하게 조그맣게 간판이 달려있더라고요. 차가지고 이동해야 하는 거리인만큼 주차장은 넓게 2곳이 있구요. 평일 낮에 갔는데도 사람이 좀 있더라구요.  역시 유명한 곳에 사람이 적을 일이 없겠죠..?

 

매장에 들어가게 되면 제일 먼저 보이는 게 카운터인데요. 건물내부만 봐도 뭔가 깔끔하면서도 고급스러워 보이는게 맘에 들더라고요.

 

이러한 곳에 디저트가 빠지면 안 되죠. 디저트는 다른 프랜차이즈점과 크게 다르지 않은 가격으로 구성되어있었어요. 먹어보지는 않았지만 비주얼만 봐도 군침이 나오게 만드는...

메뉴판은 입구 앞에서부터 있는데요. 아마 사람이 많은 주말에 미리 메뉴를 결정하기 쉽게 놓은 거 같더라고요. 물론 카운터 앞에도 있어요. 디저트는 분위기 값이 포함되어있는 듯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만원.. 그래도 주변을 둘러보니 가치가 있는 거 같아서 스퀴즈 라임 티, 요구르트 스무디를 주문했어요.

주문 후 진동벨을 받고 2층을 둘러봤는데요. 계단을 올라가던 도중에 독특한 거울도 있어서 한컷~

밖에 풍경이 좋고 날씨도 좋았던 터라 2층에는 사람이 없었어요. 생각보다 의자 같은 건 그렇게 이쁘지 않아서 그런 거 같기도 했네요.

\

거울 밑에 이러한 문구도 쓰여있어서 괜히 예술품이 된 거 같은 느낌도 받을 수 있어요. 뒤에 보이는 건 무덤인 거 같기도 하고 

북한강 뷰 반대편 뷰는 그렇게 이쁘지 않았어요. 무조건 밖으로 나가서 사진 찍어야 될 거 같더라고요 ㅎㅎ

그래도 2층에 오른쪽 사진과 같은 자리도 마련되어있기 때문에 참고하세요.

 

밖에 바로 나오면 왼쪽에 이러한 뷰가 있는데요. 뒤에 물이 있어서 산이나 하늘이 비치기 때문에 사람들이 많이 찍더라고요. 사진 찍는 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오른쪽 사진은 입구 왼쪽 편에 있는 곳이에요 제가 볼 땐 여기가 진짜 이뻤어요.

살짝 추운 감이 있었지만 느낌 좀 내보려고 밖에 잠깐 앉았었는데 앞에 제트스키? 타시는 분이 있어서 찍어봤어요. 내년에는 꼭 저도 타보고 싶더라고요ㅎㅎ

구경만 해도 멋진 풍경이지 않나요. 

즐길 거 다 즐기고 쌀쌀해서 안으로 들어왔네요. 안에서 보는 것도 충분하죠! ㅎㅎ 

가평에서 2박 3일 동안 너무 산근처에만 있어서 감동이 덜한 거일 수도 있지만 포스팅하면서 사진 보니깐 정말 멋진 거 같아요. 글 읽으시는 분들도 가평으로 여행 간다면 골든트리 한번 꼭 가보시길 바랍니다. 강추~!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해주시고 댓글 달아주시면 맞구독 가도록 할게요.!

2020/11/03 - [일상이야기] - 가평의 필수코스 쁘띠프랑스 다녀온 후기(사진有)

 

가평의 필수코스 쁘띠프랑스 다녀온 후기(사진有)

안녕하세요. ZOIN입니다. 가평에서 카페를 이곳저곳 다니면서 검색할 때마다 한 번씩 나오는데 바로 가평에 있는 쁘띠프랑스인데요. 야놀자나 여기어때같은 숙박 어플을 보게 되면 근처 몇 KM에

dailylife93.tistory.com

2020/11/02 - [일상이야기] - 가평 아쿠아리움 상어카페 '카페 파리' 이색 데이트 추천

 

가평 아쿠아리움 상어카페 '카페 파리' 이색 데이트 추천

안녕하세요. ZOIN입니다. 이번에 가평펜션을 놀면서 돌아다녔던 카페 중 하나를 포스팅하려고 하는데요. 그냥 평범한 물고기가 아닌 진짜 등에 갈고리?가 달린 상어를 볼 수 있는 독특한 카페라

dailylife93.tistory.com

2020/11/01 - [일상이야기] - 가평 더모스트 펜션 다녀왔습니다.(솔직후기) 302호

 

가평 더모스트 펜션 다녀왔습니다.(솔직후기) 302호

안녕하세요. ZOIN입니다. 이번에 가평으로 2박 3일을 놀게 되었는데요. 그래서 계속 가성비 좋은 곳으로 찾아보다가 스파도 이용할 수 있는 더모스트 펜션으로 잡게 되었어요. 네비를 찍고 가게되

dailylife93.tistory.com

2020/10/31 - [일상이야기] - 가평 경기도잣향기푸른숲 단풍놀이하기 좋은곳이네요 ㅎㅎ

 

가평 경기도잣향기푸른숲 단풍놀이하기 좋은곳이네요 ㅎㅎ

경기 가평군 상면 축령로 289-146 안녕하세요. ZOIN입니다. 이번에 남양주에 있는 경기도 잣향기 푸른 숲 단풍 볼 겸 등산할 겸 놀러 갔는데요. 역시 가끔씩 이렇게 산속을 걷는 건 정말 힐링되는 일

dailylife93.tistory.com

2020/10/30 - [일상이야기] - [가평맛집] 청평연돈가스 다녀왔습니다.

 

[가평맛집] 청평연돈가스 다녀왔습니다.

안녕하세요. ZOIN입니다. 이번에 가평펜션으로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펜션에 도착하기전에 가는 도중 맛집은 뭐가 없을까 라는 생각에 검색을 해봤습니다. 닭갈비도 많이 나왔지만 땡기지않고

dailylife93.tistory.com